˝시크릿 부티크˝ 제니장은 위정혁의 수상한 움직임에 기민하게 반응했다??

강성민 기자 | 기사입력 2019/11/05 [03:30]

˝시크릿 부티크˝ 제니장은 위정혁의 수상한 움직임에 기민하게 반응했다??

강성민 기자 | 입력 : 2019/11/05 [03:30]
▲ SBS= 시크릿 부티크 캡처

[분당신문=강성민 기자] SBS ‘시크릿 부티크’ 장영남이 죽지 않고 생존, 재등장을 예고하면서 안방극장에 강력한 충격을 선사한다.

제니장은 위정혁의 수상한 움직임에 기민하게 반응했다.

제니장은 "어머니는 너 이용만 하지 쉽게 자리를 내어주지 않을 분."이라고 경고하는 위정혁에 "사장님과 사이 좋아 보인다. 걱정인지 압박인지 모르겠다."고 경계를 내비쳤다.

위정혁은 제니장의 날선 경계에도 "앞으로 상황이 더 안 좋아져도 마음 약해지지 말라."는 의미심장한 발언을 내던지곤 뒤돌아 섰다.

제니장은 김여옥(장미희 분)을 궁지에 빠뜨릴 계획을 짜기 시작했다.

제니장은 윤선우에게 "김회장 비자금을 국제도시에 몽땅 쏟아부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내야 한다."며 "김회장이 데오가에서 쫓겨날 때 원래 제 것이 아닌 건 전부 내놓고 나가게 해야 한다."고 말했다.

생존한 박주현이 국제도시개발사업 게이트의 살아있는 증인이 되면서, 국제도시개발사업을 단 번에 뒤엎을 수 있는 ‘핵심 키맨’으로 효용가치가 높아지게 된 것.

박주현을 잡아야 승기를 잡을 수 있는 상황에서 앞으로 박주현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박주현의 생존으로 데오가의 운명 그래프는 어떻게 변하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윤선우(김재영 분)은 이런 위정혁을 뒤쫓았다가 한 여성과 만나는 위정혁을 목격했다.

윤선우는 이를 불륜으로 오해, 이후 위정혁을 불러내 "누나 두고 한눈판 죄, 이건 누나 기만한 죄."라고 주먹질했다.

윤선우는 위정혁에게 제니장과의 이혼을 종용했다.

같은 시각, 도준섭(김법래 분)과 제니장의 대화를 도청한 조양오는 박주현이 살아 있음을 눈치챘다.

윤선우와 조양오의 수하들은 경쟁적으로 박주현을 찾아 나섰는데, 대치 상황 속 제니장이 등장했다.

제니장은 "긴 싸움이 될 거다. 그 사이 쥐도 새도 모르게 죽을 수 있다. 제가 언젠가 따님 만나게 해드리겠다. (지금은) 구치소에 있다."고 말하며 "따님 (구치소에) 보낸 사람이 저. 제가 나오게 할 수 있다."고 약속했다.

박주현은 제니장의 차가운 속내를 전부 눈치채고서도 결국 제니장을 따라 나섰다.

박주현은 "난 경찰로서가 아니라 엄마로서 당신 선택한 것."이라고 분명하게 밝히기도.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