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4\' 출연해 많은 시청자의~

강성민 기자 | 기사입력 2019/12/04 [03:30]

\'해피투게더4\' 출연해 많은 시청자의~

강성민 기자 | 입력 : 2019/12/04 [03:30]
▲ KBS 2TV

[분당신문=강성민 기자] 28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연기력이 느껴진 거야' 특집으로 꾸며졌다.

방송은 김영옥부터 성병숙, 박준규, 박호산, 김성철, 김강훈까지 다양한 세대의 연기 고수들이 총출동한 것은 물론 스페셜 MC로 강다니엘이 출연해 많은 시청자의 관심을 받았다.

"워낙 팬분들이 많으시니까 '잘생겼냐', '실제로 보면 어떠냐'는 질문을 많이 받는다. 또 '나중에 사진 찍게 해달라'고도 한다"고 말했다.

강다니엘의 MC 출연은 할미넴 김영옥도 만족시켰다.

김영옥은 강다니엘을 “1급 중의 1급”이라 말하며 함께 출연한 것에 만족을 표했다.

한 명 김영옥이 보고 싶었던 게스트는 앞서 다른 예능에서 만난 적 있던 아역배우 김강훈. 김영옥은 독설을 퍼붓는 할미넴과 좋은 말을 해주는 친할머니 같은 모습을 넘나들며 방송 내내 영양가 있는 웃음을 선사했다.

김영옥뿐만 아니라 이날 모든 출연진의 사랑을 독차지한 김강훈은 최근 종영한 KBS 2TV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동백(공효진 분)의 아들 필구 역으로 출연한 아역 배우다.

김강훈은 라면 4개, 햄버거 4개를 먹는 놀라운 식성부터 청국장, 홍어 삼합 등 반전 음식 취향을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성철은 "저는 누나랑 사실 친하지는 않다. 누나가 지금 해외에 있어서 연락만 가끔 한다"라며 "누나 잘 지내지?"라고 갑작스럽게 안부를 건네 폭소를 유발했다.

아이린 닮은 여자친구와 220일째 연애 중이라는 김강훈의 고백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 달 짝사랑 끝에, 포털 사이트에서 점을 보고 고백을 했다는 김강훈은 막 연애를 시작한 전현무에게 “오해를 안 하고 진실만 이야기하면 된다”고 오래 사귀는 비법까지 전수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라이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