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제 의왕·과천 예비후보 ‘새로운 도전, 그리고 희망’ 출판기념회 개최

김철영 기자 | 기사입력 2020/01/07 [14:35]

김성제 의왕·과천 예비후보 ‘새로운 도전, 그리고 희망’ 출판기념회 개최

김철영 기자 | 입력 : 2020/01/07 [14:35]

 

▲ 김성제 전 의왕시장이 저서 ‘새로운 도전, 그리고 희망’ 출판기념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분당신문]  김성제 전 의왕시장이 오는 11일 오후 3시 계원예술대학교 우경아트홀에서 저서 ‘새로운 도전, 그리고 희망’ 출판기념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저서 ‘새로운 도전, 그리고 희망’ 에는 저자가 지난 8년 동안 의왕시장으로서 이루었던 백운밸리, 장안지구 등 도시개발사업과 교육·복지·관광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의왕시를 획기적으로 발전시킨 시정성과와 함께 새로운 도전, 그리고 국민에 대한 희망메세지를 담고 있다.

 

김 예비후보는 “우리나라는 장기적인 경제침체 우려와 극단적인 정치적 대립으로 인해 사회 곳곳에서 갈등과 분열이 증폭되고 있는 엄중한 정치 상황에서 저는 국민들을 하나로 통합시키는 화합의 정치, 국민들의 삶을 우선하는 민생정치를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의왕시의 지도를 바꾼 뚝심과 경륜으로 명품도시 의왕시와 일류도시 과천시의 희망찬 재도약을 이루어 국민들에게 희망을 주고, 국민이 행복한 나라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국민과 소통하는 통합의 정치를 내세운 김 전 시장은 행정고시(36회), 국토해양부 서기관, 민선 5-6기 의왕시장을 거쳤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예비후보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