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페라 가수 강신주, 새 싱글 ‘한번 더’ 발표

분당신문 | 기사입력 2020/04/04 [17:51]

팝페라 가수 강신주, 새 싱글 ‘한번 더’ 발표

분당신문 | 입력 : 2020/04/04 [17:51]

 

- ‘김연아와 미쉘콴의 아이스 올스타쇼’ 무대에서 폭발적인 가창력 선보여

 

▲ 팝페라 가수 강신주   

[분당신문]  백석예술대학교 뮤지컬과 교수이자 팝페라 가수 강신주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4월 2일 새 싱글 ‘한번 더’를 공개했다.

 

2009년 ‘김연아와 미쉘콴의 아이스 올스타쇼’ 무대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대중에 알려지기 시작한 강신주는 2010년 ‘들꽃’과 2012년 ‘나의 노래’ 두 장의 앨범을 발표한 후 오랫동안 음악 연구와 후학 양성에 몰두해왔다.

 

가수 강신주는 “평소 친분이 있는 작곡가 겸 세한대학교 실용음악학과 겸임교수인 손연성의 작업실에 들렀다가 우연히 이 곡의 데모를 듣고 활동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새 싱글 ‘한번 더’는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에게 헌정하는 곡으로 코로나19로 어지러운 시국에 힘을 불어넣는 좋은 에너지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덧붙였다.

 

‘한번 더’의 작사와 작편곡은 SBS 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기분 좋은 날’, KBS 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 2’, ‘블러드’, ‘왕가네 식구들’, MBC 드라마 ‘최고의 연인’, ‘딱 너 같은 딸’ 등의 드라마 OST를 작편곡한 손연성이 맡았다.

 

이번 앨범 제작을 담당한 인스타(INSTAR)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싱글은 가수 강신주와 작곡가 손연성이 대중에 긍정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창법을 바꿔가며 세 번이나 재녹음 할 정도로 노력을 기울인 작품이라며 음원의 완성도를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