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시민모임, 제23회 올해의 에너지위너상 공모

5월 15일부터 25일까지 서류 접수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20/05/17 [07:58]

소비자시민모임, 제23회 올해의 에너지위너상 공모

5월 15일부터 25일까지 서류 접수

김생수 기자 | 입력 : 2020/05/17 [07:58]

▲ 제23회 에너지위너상을 공모하고 있다.    

[분당신문] (사)소비자시민모임(회장 백대용)은 기업의 에너지효율 기술과 제품 개발을 유도하고 소비자의 에너지 고효율 제품선택을 권장하기 위해 '제23회 올해의 에너지위너상'을 공모한다.

 

올해의 에너지위너상은 기기, 조명, 수송수단, 건물․건축, 에너지절약활동 등 5개 부문에 대해 공모하며,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이나 학교, 단체(기관), 개인은 5월 15일부터 25일까지 해당 부문별 응모서류를 소비자시민모임에 제출하면 된다.

 

소비자시민모임이 위촉한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에너지위너상 수상 제품을 선정하게 되며, 제23회 올해의 에너지위너상 시상식에서 에너지위너상을 수여할 계획이다. 

 

올해의 에너지위너상 수상 제품이나 활동 중 에너지효율성 및 절감능력이 가장 탁월하고 에너지 절약 효과가 가장 뛰어난 제품 및 활동은 에너지대상으로 선정되며, 대상 수상품에는 특별히 국무총리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환경부 장관상을 수여하고 있다.

 

에너지위너상을 수상한 제품은 각종 광고나 홍보물에 에너지위너상 로고를 활용하여 에너지효율성이 뛰어남을 광고할 수 있다.

 

올해의 에너지위너상은 에너지 고효율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 에너지절약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개인이나 기업(기관)은 누구나 에너지위너상 공모에 참여할 수 있다.  제23회 올해의 에너지위너상을 통해 에너지효율 제품, 기업이나 학교, 단체(기관), 개인의 에너지절약활동을 널리 소개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