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틴스미스 엘던, 솔로 신곡 ‘pink cheeks’ 오늘(4일) 공개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20/06/04 [10:00]

마틴스미스 엘던, 솔로 신곡 ‘pink cheeks’ 오늘(4일) 공개

이미옥 기자 | 입력 : 2020/06/04 [10:00]

▲ 마틴스미스 멤버 엘던의 솔로 신곡 '핑크칙스'    

[분당신문] 마틴스미스 멤버 엘던(eldon, 정혁)이 솔로 신곡 ‘핑크 칙스’(Pink cheeks)를 발표한다.

 

4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엘던의 ‘핑크 칙스’는 톡톡 튀는 팝 장르이 곡으로 정혁이 작사, 작곡을 직접 맡았다.

 

올 해 2월에 발매되었던 두 번째 솔로 싱글 ‘응원해’에 이어 4개월 만에 공개하는 이번 신곡에서 엘던은 풋풋한 노랫말과 달콤한 음색을 뽐내며 한 층 더 완성된 송라이터로서의 모습을 보여준다.

 

‘핑크 칙스’는 수줍은 고백을 하는 순간을 그림으로 그려내듯 노랫말로 묘사해낸다. 고백을 하는 그 순간 떨리는 입술과, 꼭 감은 눈, 그리고 홍조 띈 두 뺨까지 찬찬히 살피고 천천히 다가가는 모습은 듣는 이들의 마음까지 떨리게 한다.

 

엘던은 마틴스미스 팀 활동과 병행해 솔로곡을 발표하며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과 특별한 메시지를 담은 노랫말을 선보이고 있다. 2018년 12월 첫 솔로곡 ‘고스트!’(Ghost!)를 시작으로 올해 ‘응원해’에 이어 ‘핑크 칙스’까지 연달아 발표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중이다. 

 

엘던은 ‘핑크 칙스’ 발표와 함께 창작활동에 전념한다. 또 방송출연과 온라인 방송 등을 통해 팬들과 만나며 꾸준히 공연에서 직접 만날 준비를 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