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의 4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개봉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20/09/24 [08:20]

방탄소년단의 4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개봉

이미옥 기자 | 입력 : 2020/09/24 [08:20]

- 다이빙소재와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의 만남 '디바'도 이번 주 개봉

 

▲ 방탄소년단의 4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가 개봉했다,    

 

[분당신문]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액션 블록버스터 <테넷>이 4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150만 관객을 돌파했다. 2위를 차지한 유역비, 공리, 이연걸 주연의 <뮬란>은 개봉 첫 주 17만 관객을 동원했다.

 

이번 주는 방탄소년단의 4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와 신민아, 이유영 주연의 <디바>가 개봉했다.


대한민국 최초이자 방탄소년단의 전 세계 스타디움 투어 ‘LOVE YOURSELF: SPEAK YOURSELF’가 끝났다. 한국 가수 최초 웸블리 스타디움 단독 공연, 빌보드 월간 박스스코어 1위.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뉴욕, 상파울루, 런던, 파리, 오사카, 시즈오카, 리야드, 그리고 서울까지.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는 뜨거웠던 스타디움 투어의 대장정을 달려온 방탄소년단 멤버들. 무대 위가 아닌 무대 뒤에서, 방탄소년단으로 인해 태어난 또 다른 나로, 7명의 멤버들은 한 번도 말하지 못한 내면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주기 시작한다.

 

▲ 신민아, 이유영 주연의 <디바>가 개봉했다.   

 

다이빙소재와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의 만남 '디바'도 이번주 개봉한다. <디바>는 두 다이빙 선수의 내면에 깊이 자리하고 있는 최고를 향한 욕망과, 그 욕망을 분출했을 때의 광기를 그리며 비극으로 치닫는다.

 

수진’이 가슴 속에 묻고 있었던 욕망과 그 욕망을 목격하게 되면서 비로소 자신의 내면 속 깊이 자리잡고 있는 욕망과 광기를 알아채게 되는 ‘이영’. 두 사람의 경쟁은 보는 이들을 자극해 새로운 미스터리 스릴러 세계의 끝으로 인도할 예정이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가 예매율 41%로 개봉 첫 주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는 뜨거웠던 스타디움 투어의 대장정 속,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무대 뒤 인간적 면모와 이야기를 담은 감성 다큐멘터리 영화다. 4주 연속 1위를 차지했던 <테넷>은 예매율 16.3%로 2위를 차지했다. 신민아, 이유영 주연의 미스터리 스릴러 <디바>는 예매율 9.2%로 3위에 올랐다.

 

장혁 주연의 무협 액션 <검객>은 예매율 7.5%로 4위를 차지했고, 디즈니의 실사 액션 블록버스터 <뮬란>은 예매율 6.9%로 5위에 올랐다. 올랜도 블룸 주연의 전쟁 드라마 <아웃포스트>는 예매율 3.5%로 6위를 기록했다.

 

YES24 영화예매순위(집계 기간 2020년 9월 24일~2020년 9월 30일)

1.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2. 테넷
3. 디바
4. 검객
5. 뮬란
6. 아웃포스트
7. 오! 문희
8. 프란시스 하
9. 기기괴괴 성형수
10. 극장판 엉덩이 탐정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성동일, 하지원, 김희원 주연의 <담보>가 개봉한다. <담보>는 거칠고 무식한 채권추심업자 두석과 종배가 떼인 돈을 받으러 갔다가 졸지에 한 여자아이를 담보로 맡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그 외 곽도원, 김대명 주연의 액션 드라마 <국제수사>와 이정현, 김성오 주연의 코믹 스릴러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이 개봉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