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청.마.닮’ 축제 온라인 개최

‘반려견 특강’, ‘테라리움 만들기’ 등 온라인 참가자 모집

김종환 교육전문논설위원 | 기사입력 2020/09/28 [09:49]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청.마.닮’ 축제 온라인 개최

‘반려견 특강’, ‘테라리움 만들기’ 등 온라인 참가자 모집

김종환 교육전문논설위원 | 입력 : 2020/09/28 [09:49]

▲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청소년들과 지역주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축제를 개최한다.

 

[분당신문]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은 오는 10월 17일 2차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과 ‘청.마.닮(청소년, 마을을 닮다 마을을 잇다)’ 축제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성남시청소년재단 유튜브 채널로 생중계될 본 행사는 ‘코.가.반.짝(코로나를 가족과 반려견이 짝이되어 이겨내자)’라는 부제에서 느껴지듯이 코로나19를 겪으며 더욱 커진 가족의 소중함과 가족만큼 사랑하는 반려동물 혹은 반려식물을 주제로 한다. 

 

▲‘원조 개통령’으로 불리는 이웅종 교수의 반려견 특강 ▲가족이 함께하는 반려식물 키우기 체험 ‘원예아트 테라리움 만들기’ ▲청소년 동아리 공연 ▲인기 밴드 ‘잔나비’ 미공개 공연 영상 ▲퀴즈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반려견 특강’에서는 우리 집 반려견 솔루션에 참여하여 상황별 맞춤 행동교정을 제안받을 수 있음은 물론, 애견용품도 증정받을 수 있다.

 

‘원예아트 테라리움 만들기’에서는 가족 50팀 선착순으로 축제 진행 중 실시간으로 배우며 만드는 원예체험 키트를 받을 수 있다.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정영숙 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청소년들과 지역주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통해 즐거움과 위로가 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