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보바스기념병원에 가정의 달 '맛있는 나눔' 실천

사랑의 과자 나눔으로 코로나19 현장의 환자, 의료진 응원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21/05/14 [16:31]

롯데제과, 보바스기념병원에 가정의 달 '맛있는 나눔' 실천

사랑의 과자 나눔으로 코로나19 현장의 환자, 의료진 응원

유일환 기자 | 입력 : 2021/05/14 [16:31]

▲ 롯데의료재단 산하의 보바스기념병원, 보바스어린이의원, 보바스어린이집 이용자와 종사자 약 1천300명에게 전달된다.

 

[분당신문]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가정의 달을 맞아 14일 오후 2시, 코로나19 감염예방에 힘쓰고 있는 보바스기념병원을 방문하여 과자 선물 330박스(제과류 5천500여 개)를 전달했다. 

 

이번 선물은 가정의 달임에도 불구하고 가족과의 면회가 어려운 입원환자를 위로하고, 코로나19의 감염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해 애쓰고 있는 의료진을 격려하기 위해 준비한 것으로 롯데의료재단 산하의 보바스기념병원, 보바스어린이의원, 보바스어린이집 이용자와 종사자 약 1천300명에게 전달된다.

 

롯데제과는 이외에도 롯데의료재단 산하에서 진행되는 각종 교육 및 문화행사에 과자와 식음료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치과치료가 필요한 보바스어린이의원 환아를 위하여 치과전문 의료단을 구성하여 구강검진, 불소도포, 보건 교육 등의 행사 지원을 통해 구강관리에 도움을 주고 있다. 

 

최근 코로나19 최일선 의료현장에서 누구보다 힘겹게 감염 및 확산 방지에 힘쓰고 있는 롯데의료재단은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끊임없이 이어가고 있어 지역사회로부터 많은 관심과 지지를 받고 있다.

 

롯데지주와 영유아 발달진단 및 조기 치료 지원사업, 롯데케미칼과 환아 및 가족을 위한 맘편한 음악놀이, 롯데정밀화학과 환아가족 여행지원 사업, 롯데멤버스와 건강검진 후원, 롯데면세점과 후원물품 지원 등 다양한 롯데계열사와 공헌 사업을 함께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롯데제과,어린이집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