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Again 테스형' 콘서트 …서울 공연 7월 14일 티켓 오픈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21/07/03 [08:39]

'나훈아 Again 테스형' 콘서트 …서울 공연 7월 14일 티켓 오픈

이미옥 기자 | 입력 : 2021/07/03 [08:39]

-부산 공연 예매 시작 20여 분 만에 전석 매진… 7월 23일부터 25일까지 사흘간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1홀에서 일 2회 진행

 

[분당신문] 공연에서만 만나 볼수 있는 스타인 나훈아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을 위로하고 다시 한 번 힘을 내자는 취지로 국민들을 위해 15년만에 방송출연을 결심한 바 있다.

 

당시 나훈아는 "코로나 때문에 힘들어하는 국민을 보고 가만히 있으면 정말 두고두고 후회활 것 같고, 뭐라도 해야겠다"라는 마음으로 이례적으로 출연료 없는 언택트 공연을 진행해 국민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또 한 번 지친 국민을 위해 '나훈아 Again 테스형' 콘서트를 준비했다.

 

처음하는 언택트 공연에서 역대급 시청률을 달성하며 국민가수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줬던 나훈아는 방송 종료 후 브랜드 평판 1위, 실시간 검색어 순위 장악, 이 달의 좋은 프로그램 선정 등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만들었으며, 그 열기는 아직도 뜨겁게 이어지고 있다.

 

▲ 코로나19로 지친 국민을 위해 '나훈아 Again 테스형' 콘서트를 준비했다.

 

그 것을 알기에 올 한해 힘들었을 국민을 위한 또 하나의 선물 신곡앨범 '아홉이야기'가 방송을 통해 공개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 중 '테스형'은 엄청난 유행어를 생성하며 끊임없는 인기를 받고 있으며, 앨범의 모든 곡들이 트로트 음원 순위권에 오르며, 큰 이슈를 만들고 있다.

 

이번 신곡앨범 '아홉 이야기'의 전곡을 처음으로 현장에서 생생하게 들을 수 있는 공연이 '나훈아 Again 테스형' 콘서트이다.

 

효도콘서트의 대표공연 나훈아 콘서트인 만큼 높은 연령츨의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가수 나훈아가 신곡과 함께 젊은 세대의 공감까지 이끌어내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대한민국 유일무이한 스타라는 것을 보여준다. 아울러 이번  '나훈아 Again 테스형' 콘서트의 티켓팅은 더 욱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로 지난 6월 29일 오전 10시 예스24 티켓 사이트를 통해 단독 판매된  '나훈아 Again 테스형' 부산 공연은 예매 시작 20여 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나훈아 Again 테스형' 부산 공연은 7월 23일부터 25일까지 사흘간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1홀에서 일 2회 진행한다. 지난해 12월 코로나19 상황 악화로 취소된 ‘테스형의 징글벨 콘서트’ 이후 약 반년 만에 열리는 부산 공연이다. 

 

그리고, 자리를 옮겨 8월 27일부터 29일까지 사흘간 서울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진행하는  '나훈아 Again 테스형' 서울 공연은 7월 14일 오전 10시 예스24 티켓 사이트에서 단독으로 예매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테스형,올림픽체조경기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