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고려홍삼, 성남이로운재단 통해 홍삼제품 장애인단체 기부

강성민 기자 | 기사입력 2021/07/14 [09:26]

한국고려홍삼, 성남이로운재단 통해 홍삼제품 장애인단체 기부

강성민 기자 | 입력 : 2021/07/14 [09:26]

▲ 한국고려홍삼은 이로운재단을 통해 장애인단체에 홍삼제품을 전달했다.

 

[분당신문] 한국고려홍삼(공동대표 최태범 이정훈)은 13일 (재)성남이로운재단(이사장 최병주)을 통해 성남시장애인연합회(회장 이필재)에 홍삼 100박스(1천2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고 전했다.  

 

최태범 한국고려홍삼 공동대표는 전달식에서 “한국고려홍삼은 성장과 나눔을 함께 고민하고 실천하는 선한 영향력을 가진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오늘의 나눔을 계기로 성남이로운재단과 함께 더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최병주 성남이로운재단 이사장은 “기부물품인 홍삼제품을 받으시는 분은 건강해지고 나누는 회사는 나누는 이상으로 성장과 품격있는 기업정신이 깃들 것”이라며 “한국고려홍삼의 최태범, 이정훈 대표이사께 감사드리고 재단은 더욱 기부와 나눔에 역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필재 성남시장애인연합회 회장은 “성남이로운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지 이틀만에 한국고려홍삼에서 귀한 홍삼제품 100박스를 후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오늘 나눔이 아름다운 나눔의 시작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국고려홍삼은 2019년 6월 설립된 제조·유통업체이다. 출시 제품은 ▲홍삼정 굿데이즈 ▲굿데이즈 홍삼스틱 ▲굿데이즈 프리미엄 ▲굿데이즈 영지홍삼액 ▲발효홍삼 포스트바이오틱스 ▲홍삼정 굿샷굿데이즈 ▲홍삼정 나프로야 ▲홍삼정 에이스 ▲석류홍삼 굿데이즈스페샬 등이 있다.

 

(재)성남이로운재단은 성남시 비영리 공익모금기관이다. 성남시의 다양한 문제와 대안을 위해 “1% 기부와 나눔의 생활화” 운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주요사업은 ▲대안적 공익활동 지원 ▲아동·청소년 미래세대 지원 ▲빈곤과 차별, 사회적 약자 지원 ▲기부와 나눔 컨설팅 등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