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윤서, IHQ 개국 드라마 ‘욕망’ 합류...이지훈 한채영 구자성 지이수와 호흡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21/08/30 [09:35]

배우 김윤서, IHQ 개국 드라마 ‘욕망’ 합류...이지훈 한채영 구자성 지이수와 호흡

이미옥 기자 | 입력 : 2021/08/30 [09:35]

[분당신문] 배우 김윤서가 오는 11월 방송되는 채널 IHQ 개국 드라마 ‘욕망’에 합류한다.

 

김윤서가 출연하는 드라마 ‘욕망’(극본 박계형,  연출 곽기원, 제작 빅토리콘텐츠)은 성공, 복수, 아이, 사랑 등을 향해 폭주기관차처럼 달려가는 사람들의 각기 다른 욕망을 그린 치정 로맨스 스릴러 장르 작품이다. 이지훈, 한채영, 구자성, 지이수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김윤서는 극중 구자성(현승훈 역)의 누나 현승지 역으로 출연한다. 현승지는 가족에 대한 사랑이 넘치고 한없이 순박하기만 한 캐릭터다.

 

▲ 배우 김윤서가 채널 IHQ 개국 드라마 ‘욕망’에 합류한다. (사진제공: 이미지나인컴즈)

 

‘욕망’에서 김윤서가 맡은 배역은 그동안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서 보여준 강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들과 정반대에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드라마 ‘유리가면’ ‘최고다 이순신’ ‘여자의 비밀’ ‘전설의 마녀’ 등에서 개성 있는 악역을 맡으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어준 까닭에 이번 ‘욕망’에서 연기 변신이 관심을 모은다.

 

김윤서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는 “김윤서 배우가 대본을 보며 지금껏 단 한 번도 보여주지 않았던 전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작품이 될 것이란 기대에 주저 없이 선택했다”며 “연기자로서 꾸준히 스펙트럼을 넓혀가는 모습을 지켜봐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드라마 ‘욕망’은 ‘발리에서 생긴 일’, ‘쩐의 전쟁’, ‘달이 뜨는 강’ 등을 제작한 빅토리콘텐츠와 IHQ의 업무협약을 통해 제작되는 드라마로 IHQ에서 11월 26일 첫 방송된다. ‘비켜라 운명아’, ‘뻐꾸기 둥지’ 등을 연출한 곽기원 감독과 ‘비켜라 운명아’를 집필한 박계형 작가가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다.

 

한편, 김윤서는 26일 종영하는 ‘미치지 않고서야’에서 개발2팀 정성은 선임으로 출연해 불의 앞에서 참지 않는 오피스 걸크러시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시선을 사로잡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김윤서,드라마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