쑥 웰빙 자연요법 ‘우성황토쑥좌훈방’

인삼과도 바꿀 수 없는 3년 건조 강화사자발약쑥

배은미 기자 | 기사입력 2011/11/10 [19:59]

쑥 웰빙 자연요법 ‘우성황토쑥좌훈방’

인삼과도 바꿀 수 없는 3년 건조 강화사자발약쑥

배은미 기자 | 입력 : 2011/11/10 [19:59]

   
 

 웰빙을 추구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쑥좌훈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다양한 효능이 알려지면서 좌훈방이라는 이름으로 오픈을 하는 곳도 상당하다. 그러나 반대로 좌훈의 재료로 쓰이는 쑥에 대한 신뢰도가 언급이 되면서 사람들의 발걸음을 잡기도 하는 것이 또한 쑥좌훈이다.

 이에 분당 구미동에 위치한 '우성황토쑥좌훈방'은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하는 곳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다. 국내산 100% 3년 건조 강화사자발약쑥만을 사용하는 것. 강화사자발약쑥은 강화군청에서 직접 지원하는 농장에서 재배한 것이다. 지리적 표시 16호로도 등록이 되어있는 사자발약쑥은 보성녹차, 이천쌀 등과 함께 국립농산물 품질관리원에서 지역 우수농산물로서 품질의 우수성을 인증한 강화특산품이기도 하다. 인삼과도 바꿀 수 없다는 3년 건조 쑥을 사용하는 우성황토쑥좌훈방. 선조들이 사용한 쑥 찜질방 자연요법을 이곳에서 현대화 시킨 것이다.

   
 

 쑥좌훈방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면 웰빙 쑥 자연요법인 쑥좌훈과 온열쑥뜸을 즐길 수 있도록 휴식처를 제공하기 위해 만든 곳으로 쑥좌훈은 세라믹 옹기와 약쑥을 태워 발생하는 원적외선 파장과 열기와 연기를 쏘이는 체험방식이며, 온열쑥뜸은 편안히 누워 뜸뜨듯 복부 주위를 따뜻하게 해 혈액순환을 도와 편안한 숙면과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우성황토쑥좌훈방 박미경 대표는 피부미용, 혈액순환, 생리통, 기미가 있는 분들이나 신장이 약하고 오줌소태, 요실금으로 고생하는 분, 생리통, 생리불순인 분, 스트레스와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분께는 꼭 체험해 볼 것을 권한다.

 
   
 

 가끔 다른 쑥좌훈방 이용에 실망해 본 경험이 있는 이용자에게도 이곳 '우성황토쑥좌훈방'을 체험하길 권한다. 기존의 좌훈기 밑에 돌을 깐 뒤 그 위에 쑥을 조금 올리고, 1시간 정도도 안 돼 마무리하는 곳이 많아 효과를 보기 어려웠다고. 우성황토쑥좌훈방은 쑥의 양은 두 배, 시간도 두 시간 정도가 소요되어 지금까지의 경험치를 말끔히 사라지게 만든다.

쑥좌훈+온열쑥뜸+맥반석, 세라믹팩(2시간소요)은 14,000원으로 즐길 수 있고 향긋한 쑥차와 시원한 미역국은 항상 무료로 제공된다.

 

ㅁ 문의전화 : 031-715-3939
ㅁ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59-3 (미금역 4번출구에서 10분 거리)
* 토/공휴일 이용 : 오전 10시 ~ 오후 9시까지(입실마감 오후7시까지)
* 일요일 : 휴무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