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언스 숲속의 하루와 힐링런치

강원도 홍천 당일여행…맛있는 점심과 힐링프로그램 체험에 스파까지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5/06/03 [08:36]

힐리언스 숲속의 하루와 힐링런치

강원도 홍천 당일여행…맛있는 점심과 힐링프로그램 체험에 스파까지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5/06/03 [08:36]

   
▲ 황토찜질방, 팔선욕장, 탄산천, 온열탕 등 자연세유 스파를 체험할 수 있다.
[분당신문] 8개의 암봉과 홍천강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명산 팔봉산, 석간수가 샘솟은 신비한 암봉 가리산, 원시림의 용천수 400리 홍천강의 발원지 미약골, 홍천강 최고의 태극문양 전망대 금학산, 천혜의 자연속에 때묻지 않은 비경 가령폭포, 역사의 숨결이 살아 숨쉬는 문화 유적지 공작산, 4계의 신비와 절경의 명승지 용소계곡, 기암괴석의 비경과 천연기념울의 서식지 청정옥수 살둔계곡, 태고의 신비 약수 가칠봉 삼봉약수터 9경으로 유명한 강원도 홍천여행과 함께 국내 최초 웰니스센터, 정신과 전문의 이시형 박사의 자연치유마을로 유명한 힐리언스 선마을의 숲속의 하루와 숲속의 힐링런치 체험을 추천한다.

서울권에서 약 1시간 20분정도 소요되는 강원도 홍천 힐리언스 선마을은 민영기업 최초로 치유의 숲에 선정된바 있으며, 홍천군으로부터 나트륨 저감화 사업소로 선정되어, 건강식당으로도 유명한 곳이어서, 홍천 유명지역을 둘러본 후 선마을 당일여행을 떠난다면 부담없는 주말여행, 가족여행으로도 손색이 없다.

   
▲ 제철재료, 건강한 조리법으로 맛과 건강을 동시에 만날 수 있는 영양만점 밥상이다.
천혜의 자연 속 홍천 종자산 250미터 장수촌 고지에 있는 힐리언스 선마을 숲속의 하루는 오전 10시 입촌하여, 오후 4시 퇴촌하는 일정으로, 시설을 둘러본 후 명상, 요가, 운동, 트레킹 수업 중 1클래스 체험, 이후 항산화 컨셉의 웰에이징 푸드 선마을 점심식사를 하는데, 제철재료, 건강한 조리법으로 맛과 건강을 동시에 만날 수 있는 영양만점 밥상이다. 이어 수업 1클래스를 체험 후 황토찜질방, 팔선욕장, 탄산천, 온열탕 등 자연세유 스파를 체험할 수 있다.

숲속의 힐링런치는 힐링체험과 점심식사 후 미강가루와 각종 견과류, 말린과일, 올리고당과 두유 등을 넣어 반죽한 현미쿠키만들기 클래스 체험이 가능하다. 숲속의 하루는 1인 5만9천원, 숲속의 힐리런치는 1인 3만5천원에 참여할 수 있으며, 매주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진행된다. 또 15인 이상 단체,모임,기업 진행시에는 체험이 달라질 수 있다.

문의: 1588-9983 / 홈페이지: www.healience.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