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하우스 DP 상품을 저렴하게 ‘모델홈가구’

독특한 수입가구와 수입 소품들을 청담의 60~80% 할인가로.

배은미 기자 | 기사입력 2011/11/17 [16:07]

모델하우스 DP 상품을 저렴하게 ‘모델홈가구’

독특한 수입가구와 수입 소품들을 청담의 60~80% 할인가로.

배은미 기자 | 입력 : 2011/11/17 [16:07]

   
 
 [분당가구] 모델하우스 디스플레이 상품은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 한번쯤 그런 생각을 해본 적 있을 것이다. 모델하우스에 갈 때마다 이토록 빛나는 수입 가구는 얼마일까, 어쩜 이렇게 배치를 잘 했을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 그러나 정작 그런 DP상품을 구할 수 있는 곳은 어디도 없다. 희소성의 문제로 그것을 팔 수 없도록 계약을 하는 것. 그러나 건설업계의 불황이 닥치면서 요즘은 그런 디스플레이 상품이 서서히 족쇄 아닌 족쇄를 풀고 있는 것이다.

궁내동 '모델홈가구‘가 바로 그런 곳. 모델하우스에 가구 납품 20년 이상하고, 그 가구와 소품들을 다시 회수하는 일도 20년 이상 하다 보니 국내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하고도 독특한 수입가구가 많다. 최고의 모델하우스를 만들기 위해 전 세계를 다니면서 구해온 제품들이 이제는 시중가 60~80%의 할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음이다.

   
 
 얼마전 ‘KBS굿모닝 대행진’에 방영된 이후 더욱 입소문을 탄 곳. 모델하우스에서 봤던 그 수입가구와 수입소품이 어디로 가나 했더니 바로 이곳, “모델홈가구”로 가더라는 것이다. 방영이후 많은 주부들이 달려오면서 아수라장을 방불케 했다고. 청담스타일의 명품 가구와 소품을 파격할인가로 만날 수 있음은 물론 대한민국 어디에서도 구할 수 없는 제품들이 많다보니, 그 때는 하루에 몇 톤씩 물건이 나갔을 정도.

 사람의 눈은 거의 비슷하다. 한번 보면 이곳 가구와 소품의 퀄리티를 알게 되니 왔다가 그냥 돌아가는 법이 없다고. 침대, 소파. 식탁, 협탁, 스탠드 이외 다양한 소품들이 즐비한 곳. 모델하우스 디스플레이 상품을 눈여겨 본 사람들에겐 핫 아이템이 될 듯하다. 그리고 나만의 스타일을 연출 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듯. 이 모든 수입 상품을 시중의 60~80% 할인가로 지금 만날 수 있다.
 

   
 

 [문의] 전화 : 031-715-8809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궁내동 282-3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