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리조트, 다양한 ‘액티비티’ 선보여

건강하고 즐거운 체험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 충족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5/07/09 [08:01]

발리 리조트, 다양한 ‘액티비티’ 선보여

건강하고 즐거운 체험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 충족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5/07/09 [08:01]

[분당신문] 발리의 짐바란 해변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발리 리조트(http://bali.intercontinental.com)는 무더운 여름철 고객들의 건강하고 즐거운 휴식을 위해 다양한 ‘액티비티(Activity)’ 프로그램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우선 끄동아난에 위치한 발리 전통 어시장과 삶의 현장을 경험할 수 있는 ‘끄동아난 어촌 마을 자전거 투어’와 요가 강사와 일대일 개별 수업을 받을 수 있는 ‘프라이빗 요가 수업’, 리조트 사원을 포함하여 아이들과 함께 자전거로 리조트를 돌아볼 수 있는 ‘어린이 자전거 투어’ 액티비티가 있다.

   
▲ 인터컨티넨탈 발리 리조트의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
또한, 짐바란 어시장을 돌아보고, 요리 강습과 점심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발리 해산물 요리 강습’, 몸과 마음, 영혼을 치유하고 균형을 이루어주는 긍정 에너지와 명상을 위한 다양한 호흡 방법을 배우는 시간인 ‘힐링 명상’이 있다.

이 외에도 개인의 안정을 위한 깊은 호흡 운동을 중점으로 한 정적인 요가 수업인 ‘프라나야마 요가’와 리조트 강사와 함께 테니스 수업에 참여하는 ‘테니스 수업’ 등이 있다.

인터컨티넨탈 발리 리조트의 총지배인인 미셸 셰르투(Michel Chertouh)는 “인터컨티넨탈 발리 리조트는 고객들에게 건강하고 즐거운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며 “다양한 체험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아름다운 석양으로 유명한 짐바란 해변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발리 리조트는 발리 전통 양식의 건축물로서 동서양의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는 발리 최고의 리조트로 손꼽힌다. 발리 공항에서 10분 내 거리, 꾸따 시내에서 15분 내 거리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 관광 및 쇼핑에 최적화 된 위치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500m에 달하는 짐바란 해변 전용 비치는 인터컨티넨탈 발리 리조트의 여유와 멋을 더해준다.

인터컨티넨탈 발리 리조트는 리조트 클래식(Resort Classic), 싱아라자(Singaraja), 클럽 인터컨티넨탈(Club InterContinental), 스위트(Suite), 빌라(Villa) 등 총 418개의 객실과 메인풀(Main Pool), 발리니스 풀(Balinese Pool)을 비롯한 총 5개의 수영장이 있다. 이와 함께 이곳은 이탈리안식, 일식, 인도네시안식, 씨푸드, 뷔페식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7개의 레스토랑과 바, 세계적 수준의 발리니스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는 울루와뚜 스파(Uluwatu Spa)와 빌라 리트릿(Villa Retreats), 인터컨티넨탈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래닛 트레커(Planet Trekkers) 키즈 클럽 등을 갖추고 있다.

문의 및 예약: 02-747-7264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