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성남시 중소기업인은 누구?

7월 27일까지 후보자 추천 또는 신청받아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5/07/10 [11:22]

올해의 성남시 중소기업인은 누구?

7월 27일까지 후보자 추천 또는 신청받아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5/07/10 [11:22]

[분당신문]  성남시는 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한 중소기업인을 발굴해 시상하기로 하고 오는 7월 27일까지 수상 후보자를 추천 또는 신청받는다.

올해의 성남시 중소기업인 상(賞) 수상 후보자 자격은 7월 7일 공고일 현재 성남지역에서 3년 이상 계속해서 주 사무소와 공장을 두고 기업경영 활동을 하는 기업인이다.

평가 항목인 기업의 수출실적, 생산·매출액의 성장률, 건실도, 기술개발 노력, 기업경영 성실도, 근로자 복지증진, 지역경제 기여도 등의 면에서 우수한 기업인이라야 한다.

해당 기업이 후보자를 직접 신청·접수하거나, 각 구청장, 성남산업진흥재단 대표이사, 성남상공회의소 회장, 성남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장 등이 추천·접수하면 된다.

후보자를 추천(신청)하려면 시 홈페이지(시정소식→고시공고→일반공고)를 참조해 추천(신청)서, 기업 일반현황 등 구비서류를 기한 내 성남시청 기업지원과 산업진흥팀(031-729-2632)으로 접수하면 된다.

시는 평가 항목별 서류·현장심사, 심의위원회 등을 거쳐 대상(1), 우수상(2), 장려상(2) 등 수상자 5명을 선정하고, 오는 11월 직원 월례조회 때 시상한다. 해당 기업에는 성남시 세무조사 3년간 면제, 중소기업 특례보증 신청자격 부여, 해외시장개척단·해외개별전시회 참가 지원 때 가점 부여 등 인센티브를 준다.

지난해 성남시 중소기업인 ‘대상’은 김종우 ㈜디오메디칼 대표가 받았다. 김 대표는 의료기기를 생산하는 업체 대표로서 수입에만 의존하던 인공디스크를 개발해 국산화하고, 척추 관련 9개 기술특허, 1백만불 수출의 탑 수상 등 지역 경제 발전을 견인한 공을 인정받았다. 우수상은 이진우 ㈜하이로닉 대표와 윤대희 ㈜엣지아이앤디 대표가, 장려상은 서영호 ㈜콥스 대표와 김기해 하나텍플러스 ㈜ 대표가 각각 받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