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성남시 초ᐧ중학교운영위원회와 협약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5/07/11 [10:10]

성남FC, 성남시 초ᐧ중학교운영위원회와 협약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5/07/11 [10:10]

   
▲ 성남FC와 성남시 초ᐧ중학교 운영위원회가 업무협약을 맺었다.
[분당신문] 성남FC가 성남시 초ᐧ중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와 교육 연계 지역사회공헌 업무 협약을 맺었다.

지난 8일 FC서울과의 홈경기가 열린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식전행사로 진행된 협약식에는 성남FC 이재명 구단주, 곽선우 대표이사와 초·중학교운영위원협의회 김종환(초등), 김경아(중학교) 회장을 비롯한 위원 8명이 참석했다.

이 협약은 학생 자원봉사와 문화ᐧ스포츠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올바르고 건전한 야외 활동 기회를 제공을 목적으로 한다. 성남FC는 운영위원(장)협의회와 함께 지난해부터  홈경기 진행 때 ‘성남FC 홈경기 학생자원봉사’ 활동을 확대하고, 성남형 교육 연계를 통해 지역 청소년들에게 성남FC를 더 알리고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성남FC의 지역 커뮤니티 활동 중 하나인 ‘성남FC 홈경기 자원봉사’ 활동은 경기장 환경미화를 통해 주변 환경을 스스로 가꾸는 주인의식과 책임감을 배우고, 축구관람을 통해 학업스트레스 해소와 건강한 여가 선용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주 대상은 학부모와 학생이 며 신청은 1365 자원봉사포털을 통해 받는다.

이 외에도 성남FC는 성남형 교육의 일환으로 진행 중인 축구교실 ‘슛돌이 성남’을 운영위원협의회와 함께 홍보하고 학생 경기장 투어 프로그램 ‘성남FC 팬 투어’ 그리고 하반기 개최 예정된 ‘성남FC 축구대회’ 등의 프로그램을 실시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