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란치 올리브 오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입점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5/08/23 [17:18]

‘프란치 올리브 오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입점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15/08/23 [17:18]

   
▲ 프란치 올리브 오일 4종.(사진제공: 올리브 코리아)
[분당신문] 프리미엄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 판매 쇼핑몰인 올리브코리아(www.olivekorea)가 독점수입판매하고 있는 이탈리아 ‘프란치(Franci)’ 올리브 오일이 오는 21일 오픈하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판교점 지하 1층 식품관에 오픈하는 ‘이탈리’는 이탈리아 전문 식자재 브랜드로, 이탈리아 현지에서 공수한 식자재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올리브코리아의 프란치 올리브 오일은 이탈리아 현지 이탈리 매장에서도 판매 중인 제품으로, 이번 판교점 오픈으로 한국과 이탈리아에서 동시에 판매가 이뤄지게 됐다.

판교점에 입점되는 프란치 올리브오일은 최상급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로, 빌라마그라 그랑크뤼, 빌라마그라, 세지아네제, 레트레비아네 등 총 4개 제품이다. 맛과 취향에 따라 아주 강하고 쌉싸름한 맛에서부터 부드러운 과실향까지 4단계로 고를 수 있다.

올리브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판교점 입점을 통해 이탈리아 현지에서 사랑 받고 있는 프란치 올리브 오일을 고객들이 좀 더 손쉽게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더 많은 곳에서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장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프란치 올리브 오일은 올리브코리아 공식몰(www.olivekorea.co.kr)과 현대백화점 판교점 이탈리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