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올 겨울 ‘취향저격’한다!

의류브랜드 ‘구김스컴퍼니’ 광고계약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15/10/19 [11:00]

마마무, 올 겨울 ‘취향저격’한다!

의류브랜드 ‘구김스컴퍼니’ 광고계약

이미옥 기자 | 입력 : 2015/10/19 [11:00]

[분당신문] 각종 오디션 프로그램과 힙합 등 장르음악의 강세 속에서 신흥 아이돌 걸그룹 발굴이 전보다 적어지고 있는 가운데, 음악방송과 예능을 오가며 눈에 띄는 활약을 보이고 있는 걸그룹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가 의류브랜드 ‘구김스 컴퍼니’의 전속 모델로 발탁되며 인기를 다시 한번 증명하고 있다.

‘보다 즐거운 일상을 위하여’라는 모토로 2001년 런칭한 패션 전문 브랜드 구김스컴퍼니(대표 김진성)는 올 가을/겨울시즌 신상품을 새로운 전속모델 마마무와 함께 공개했다. 구김스컴퍼니의 신상품들은 마마무의 신선하고 활동적인 모습과 잘 어우러진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구김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마마무의 구김스컴퍼니 화보 촬영장 에피소드도 매일 업로드하고 있어 마마무 팬들과 구김스컴퍼니 마니아들에게 볼거리도 제공 중이다.

   
▲ 걸그룹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가 의류브랜드 ‘구김스 컴퍼니’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구김스 컴퍼니는 지금까지 윤승아, 박재범, 박형식, 에일리 등 패셔니스타들과 전속모델 계약을 통해 스타와 브랜드의 가치를 함께 상승시키는 시너지 효과를 얻어와 금번 마마무의 전속모델 활동이 더 주목을 받는 이유다.

20, 30세대에게 꾸준히 사랑 받아온 브랜드인 구김스컴퍼니는 고유의 캐릭터와 일러스트 로고 등을 통해 개성 넘치는 의류제품을 선보이며 매년 국내외 디자인상 수상과 각종 해외 전시회 참가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실제 서울시 주관 ‘하이서울브랜드' 5년 연속 선정, ‘GD 디자인 어워드’ 입상 등의 실적을 쌓고 있기도 하다. 제품출하 전 모든 상품의 전수검사와 오염방지 2중포장으로 제품이상도 방지하고 있어 이런 노력으로 인해 홍콩, 대만, 미주, 유럽 등 세계 11개국에 수출도 진행 중이다.

구김스컴퍼니 김진성 대표는 “구김스 컴퍼니 태동 당시 국내 캐릭터 시장은 협소하고 열악해 아동용 의류 외에는 적용이 힘들었으나 우리의 디자인이 줄 수 있는 즐거움이 무엇인지 강구하며 캐릭터 에피소드 및 메시지로 즐거운 상황을 상상하고 컬러, 캠페인, 그래픽 등을 통해 희망과 도전을 이야기하고자 했다”며 “금번 마마무와의 전속계약을 계기로 셀레브리티가 자신 있게 권하는 브랜드, 유쾌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브랜드로 키우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구김스컴퍼니는 현재 오리지널 시리즈, 플라이 시리즈, 텔레포트 시리즈 등 구김스컴퍼니를 대표하는 캐릭터별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모든 상품은 공식 쇼핑몰(http://www.googims.co.kr)에서 구매 가능하다. 현재 마마무 특별 섹션도 마련되어 있어 마마무 멤버들이 선택하고 착용한 의류들을 바로 확인, 구매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