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여행관광자원 홍보하러 갑니다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9회 경기국제관광박람회’ 참가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1/12/07 [10:37]

성남여행관광자원 홍보하러 갑니다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9회 경기국제관광박람회’ 참가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1/12/07 [10:37]

   
 
 성남시가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9회 경기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한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관광공사가 주관해 열리는 경기국제관광박람회는 국내외 여행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관광 비즈니스, 네트워킹, 마케팅 등이 국내 최대 규모로 진행돼 25개 국가에서 280여 기관·업체가 참가하며 6만7천명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성남시는 이번 박람회에서 6개의 독립부스를 마련해 지역 관광 자원인 남한산성, 모란시장, 중앙공원, 율동공원 등과 성남문화예술제, 토요미니콘서트 등을 영상 홍보하며, 성남시 여행안내 지도와 가이드북을 각각 1,000부 배부해 해외 홍보활동을 펼친다.

또, 성남의 자개함, 보석함, 분첩 등 민속공예품과, 향토 브랜드 음식인 ‘남한산성 인삼닭죽’을 홍보하고 해외 관광업계 바이어들과 판매 상담한다.

특히, 관람객들의 시선과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황금볼 잡기 게임 이벤트를 준비해 성남시의 브랜드 이미지를 해외에 알리고, 수준급의 민속공예품 전시를 통해 성남지역문화에 대한 관심제고와 관람객 유치에 적극 나설 방침이다.

성남시는 지난해 이 박람회에서 ‘최우수 부스 운영상’을 수상하는 등 매회 경기국제관광박람회에 비중있는 참가를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