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각종 대회 수상 휩쓸어

김종환 객원기자 | 기사입력 2015/11/29 [22:51]

성남시청소년재단,각종 대회 수상 휩쓸어

김종환 객원기자 | 입력 : 2015/11/29 [22:51]

   
▲ ‘2015 대한민국 청소년 열린문화 축제’에서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동아리 ‘크로커스’가 나의 끼(댄스) 부분 최우수에 선정됐다.
[분당신문] 성남시청소년재단은 청소년자원봉사경진대회 부문 금상을 수상한데 이어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청소년활동수기 공모전 이사장상, 청소년 열린문화 축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먼저, 전국의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한 ‘2015 경기도청소년자원봉사 경진대회’에서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에서 운영하는‘마을과 함께하는 재능나눔’과학동아리 ‘BRIC’은 마을 작은도서관을 이용하는 어린이들에게 과학분야 재능나눔 봉사활동을 응모해 금상(경기도지사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지난 19일 경기도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진행됐으며, 남경필 경기도지사가 직접 상장을 수여했다.
 
또한 지난 21일 과천 서울랜드에서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및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주관으로 열린 ‘2015 대한민국 청소년 열린문화 축제’에서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동아리 ‘크로커스’가 나의 끼(댄스) 부분 최우수에 선정돼 여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25일에는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주최하는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에 참가해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활동수기 공모전에서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유덕희(양영디지털고 1년) 양이 자기개발 부문에서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사장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12월 12일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