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상회, 겨울맞이 따끈한 국물요리 선보여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15/12/11 [23:38]

종로상회, 겨울맞이 따끈한 국물요리 선보여

이미옥 기자 | 입력 : 2015/12/11 [23:38]

[분당신문] 국물의 계절 ‘겨울’을 맞이하여 프리미엄 생고기 전문점 종로상회가 따끈한 국물요리 세가지를 포함한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국내산 원재료’라는 자부심으로 선보인 이번 신메뉴는 7천~8천원대의 점심메뉴를 주력으로 내세워 가격대비 알찬 구성이 특징이다. 

   
▲ ‘육돈장’은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만든 육개장으로 진하고 얼큰한 맛을 제대로 낸 국물이 일품이다. (사진제공: 씨엠씨에프씨)
특히 겨울에 안성맞춤인 국물요리에 중점을 뒀다. 종로상회만의 독자적인 방식으로 개발한 ‘육돈장’은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만든 육개장이다. 진하고 얼큰한 맛을 제대로 낸 국물로 중년남성들에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또한 버섯된장찌개정식은 기존 된장찌개와 달리 버섯3종과 해물을 넣어 개운함과 구수함을 살렸다. 뿐만 아니라 무파채비빔밥도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푸짐한 상차림으로 찾는 이들이 많다. 국내 프랜차이즈 최초 국산 돈육을 활용해 만든 햄과 소시지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국민부대찌개는 직장인들이 즐겨 찾는 메뉴다.

이밖에 돼지갈비를 다져 만든 돈스테이크정식, 돼지 통등심을 두툼하게 튀긴 통등심가스를 비롯해 어린이 돈가스, 뉴욕모히토 등 총 일곱 가지의 신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한편 신메뉴 출시와 더불어 다양하게 펼치는 이벤트도 반응이 뜨겁다.

종로상회는 겨울을 맞이해 준비한 어린이 캐릭터 장갑과 모자를 증정하고 있어 부모, 어린이 손님의 단골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개인 SNS를 통한 이벤트도 젊은 고객층이 많은 참여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SNS 이벤트의 경우 개인 SNS에 신메뉴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 세가지 ‘#먹스타그램, #종로상회, #0000(신메뉴명)을 업데이트 하면 현장에서 캔음료를 무료로 증정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2일부터 평일 점심에 한하여 전국 13개 종로상회 직영점에서만 실시 중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