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로냐 국제미용박람회’ 참가 미용업체 모집

성남 뷰티산업, 이태리 시장 간다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1/12/09 [15:01]

‘볼로냐 국제미용박람회’ 참가 미용업체 모집

성남 뷰티산업, 이태리 시장 간다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1/12/09 [15:01]

   
▲ 작년 홍콩 미용전시회때 성남공동관 사진 자료.
성남시는  이태리 볼로냐 국제미용박람회(2012 Cosmoprof Worldwide Bologna)에 참가할 중소수출업체 10개사를 오는 16일까지 모집한다.

참가 자격은 각종 화장품, 미용용품 완제품, 헤어, 네일, 화장품 용기, 포장재 등을 취급하거나, 미용 관련 원료 및 소재·기술 등을 보유한 관내 중소기업이다.

선정 업체는 내년 3월 9일부터 3월 12일까지 나흘간 이태리 볼로냐에서 개최되는 국제미용박람회에 참가해 해외 바이어들을 상대로 수출 상담과 제품 홍보활동을 하게 된다.

성남시는 사전에 현지 시장 동향 등 자료를 제공하고 상담장 임차료, 장치비 및 운송비 등 공통 경비를 지원한다. 항공료, 개별체재비 등은 참가업체 부담이다.

세계 최대의 미용박람회인 볼로냐 국제미용박람회는 올해로 44회째 개최된다.  세계시장 미용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고, 미용관련 해외 판로를 폭넓게 개척할 수 있는 박람회이다.

이번 박람회에는 50여개국 2,000여개사의 전문 바이어들이 수출입상담을 하며, 세계 각지의 15만명 해외바이어들이 찾을 전망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성남시청홈페이지를 참조해 신청서와 제출서류를 갖추고 기한 내 시청 지식산업과로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시는 이번 박람회에 성남미용업체를 참가 지원해 제품 수출 발판을 마련하고, 국제 경쟁력을 키워 신흥 미용강국 한국 성남의 위상을 드높이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