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생태학습원ㆍ여원미디어 'MOU'

‘어린이 생태학습 도서관 운영’ 업무협약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6/03/27 [08:42]

판교생태학습원ㆍ여원미디어 'MOU'

‘어린이 생태학습 도서관 운영’ 업무협약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6/03/27 [08:42]

[분당신문]  어린이자연생태교육 체험관 판교생태학습원(원장 하동근)과 어린이그림동화 전문 출판사 ㈜여원미디어(대표 김동휘)가 함께 ‘어린이 생태학습 도서관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이 지난 23일 학습원 에코홀에서 진행했다. 

이날 업무협약 체결식에는 하동근 판교생태학습원장, 김동휘 ㈜여원미디어 대표, 한국문화예술콘텐츠연구원 안종철 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두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생태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는 어린이 도서 기부와 더불어 구연동화 등 생태와 자연 그리고 동화를 주제로 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어린이들이 자연을 생각하는 건강한 가치관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판교벤처벨리 내 기업과 함께하는 CSR 프로그램과 자연생태 동화 축제를 기획하고 운영할 계획으로 생태보전의 가치관 정립과 창의성 증대 향상을 위한 협력 사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판교생태학습원은 성남시 판교에 위치하고 있으며 즐겁게 배우는 생태 놀이터로서 전시와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연간 12만명이 넘는 관람객이 방문하는 성남시의 대표적인 생태학습원이다.

여원미디어는 20여년 동화전집만을 출판하는 전문 출판사로서 세계 40여개국 수출과 이탈리아 볼로냐 도서전에 수상경력이 있는 출판사이다. 또한 여원미디어는 전국 병원과 국군에 어린이를 위한 도서관을 설립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