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원 성남4, 더민주 김광현 후보 출정식

“성남시민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다”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6/04/02 [17:03]

경기도의원 성남4, 더민주 김광현 후보 출정식

“성남시민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다”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6/04/02 [17:03]

   
▲ 경기도의회 성남4선거구 도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김광현 후보.
[분당신문] 윤은숙 경기도의원의 사퇴로 공백이 된 성남4선거구(중앙동, 은행1,2동, 금광1,2동) 보궐선거에 나서는 더불어민주당 김광현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열렸다.

지난 달 30일 있었던 개소식에는 국회의원 후보를 비롯한 주요 당직자들과 김광현 후보의 학교 동창, 봉사단체 임원, 체육관계자 등 5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이에 대한 보답으로 김 후보는 참석인사 모두를 일일이 소개하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김 후보는  “한없이 작고 부족하다”며 “지역 경제를 파탄내고 일자리마저 없애버린 그래서 비정규직이 넘쳐나는 사회를 만들어 버린 그들과 치열한 싸움을 하기 위해 출마했다”고 밝혔다. 김 후보는 “자랑스런 성남에서 너무나 하고 싶은 일이 많기에 성남시민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다”면서 “이러한 일을 할 수 있도록 함께 해 달라”고 호소했다.

김 후보는 1983년에 봉사단체인 ‘성남로타랙트’를 만들어 심장병 어린이 돕기 운동을 시작으로 청소년 유해환경 감시단장, 사단법인 한국군사회복지학회 경기도 지회장과 ‘함께하는 협동조합’ 등에서 활동한 경력을 지녔다. 뿐만 아니라, 김 후보는 성남시복싱연맹 회장과 성남시체육회 감사를 지냈으며, 현재 성남시등산연합회 회장을 맡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