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립예술단 ‘성남사랑뮤직페스티벌’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16/04/19 [16:25]

성남시립예술단 ‘성남사랑뮤직페스티벌’

이미옥 기자 | 입력 : 2016/04/19 [16:25]

   
▲ 금난새와 함께하는 성남뮤직페스티벌이 개최된다.
[분당신문] 완연한 봄을 느끼는 계절 성남시립예술단은 성남시립교향악단의 주관으로 특별 기획공연 ‘성남사랑뮤직페스티벌’을 연다.

성남시 총 예술 감독 겸 성남시립교향악단의 상임지휘자이며, 한국이 자랑하는 지휘자 ‘금난새’가 아트디렉터를 맡아 연출 및 지휘를 펼치는 이번 공연은 국내 흔한 페스티벌과는 차별화 하여 더욱 더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내실 있는 내용들로 성남시민만이 가질 수 있는 독창적인 축제이다.

또한, 시립교향악단 뿐만 아니라 시립국악단, 시립합창단, 소년소녀합창단이 함께 무대에 올라 성남시립예술단과 성남시민이 하나 되는 화합의 장을 마련 할 것이며, 그 외 유럽에서 정통 실내악 연주로 탄탄한 명성을 쌓고 있는 국제적인 실력파 연주자와 앙상블, 챔버오케스트라 및 성남지역 청소년과 타 지역의 청소년들의 참여로 프로팀 이외의 국내 유망주들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금난새의 ‘성남사랑뮤직페스티벌’은 23일 시작으로 5월 4일까지 진행되며 성남아트센터의 오페라하우스, 콘서트홀을 비롯하여 모란시장과 희망대공원, 중앙공원 등에서 연주된다.

시립교향악단 관계자는 "성남시민만이 아닌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이가 함께 할 수 있는 음악회로 성공적인 개최를 통해 성남시립예술단이 국내외 우뚝 서는 성과를 보이며 성남시의 상징적인 공연으로 일회성이 아닌 대표적인 뮤직 페스티벌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