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하고 화끈한 ‘스파이시 치킨프라이’ 출시

바삭한 치킨에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매콤한 칠리 시즈닝 더해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16/04/26 [18:41]

매콤하고 화끈한 ‘스파이시 치킨프라이’ 출시

바삭한 치킨에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매콤한 칠리 시즈닝 더해

이미옥 기자 | 입력 : 2016/04/26 [18:41]

   
▲ 버거킹이 스틱 형태의 매콤하고 화끈한 스파이시 치킨프라이를 출시했다.(사진제공: 버거킹)
[분당신문]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스틱 형태의 매콤하고 화끈한 ‘스파이시 치킨프라이’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스파이시 치킨프라이(6조각 2천원, 페리페리소스 1개 포함)는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사이드 메뉴로, 100% 국내산 치킨을 바삭하게 조리하고,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매콤한 칠리 시즈닝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칠리소스와 풍부한 향신료가 어우러진 페리페리소스도 자체 개발해 선보이는 것으로, 스파이시 치킨프라이와 조화를 이룬다.

스파이시 치킨프라이를 구매하면 이모티콘 스티커(1팩당 1매)가 함께 제공돼, 나만의 스파이시 치킨프라이 박스를 꾸미는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오리지널 치킨프라이는 지난 11월 국내 출시 이후 현재까지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는 버거킹의 인기 치킨 사이드 메뉴 중 하나다. 순하고 담백한 오리지널 치킨프라이와 신제품 스파이시 치킨프라이가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버거킹은 이번 스파이시 치킨프라이 출시를 기념해, 4월 25일부터 5월 8일까지 모든 버거 세트 구매 시 스파이시 치킨프라이와 오리지널 치킨프라이를 각 1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시 기념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