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지’의 최고급 레퍼런스급 헤드폰 ‘LCD-4’

정전형·다이나믹 드라이버 헤드폰을 능가하는 최상의 사운드 성능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16/04/27 [18:24]

‘오디지’의 최고급 레퍼런스급 헤드폰 ‘LCD-4’

정전형·다이나믹 드라이버 헤드폰을 능가하는 최상의 사운드 성능

이미옥 기자 | 입력 : 2016/04/27 [18:24]

   
▲ 오디지(AUDEZE)의 최상급 헤드폰 LCD-4.
[분당신문] 헤드폰·이어폰 프리미엄 편집샵인 소리샵(셰에라자드)이 오디지(AUDEZE)의 최상급 헤드폰 ‘LCD-4’를 선보인다.

수 차례 수상 경력이 있는 오디지(AUDEZE)의 헤드폰들은 정교한 장인 솜씨와 일일이 엄선한 원목 마감재, 그리고 고급 트랜스듀서 기술이 만드는 오디지(AUDEZE)만의 사운드로 유명하다. 처음엔 오디오파일에게, 지금은 프로 엔지니어들과 음악 프로듀서들에게 새로운 레퍼런스급 헤드폰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오디지(AUDEZE)의 신제품 LCD-4는 놀라울 정도로 얇은 나노 수준의 진동판과 가장 강력한 자속 밀도(1.5 Tesla)를 자랑하는 독자적인 더블 Fluxor 자기 배열이 특징이며, 새로운 서스펜션 타입의 편안한 착용감을 더해주는 카본-섬유 소재와 가죽 헤어밴드를 적용하고 있다.

LCD-4는 고해상도 사운드를 전달해줌은 물론 선명한 사운드 이미지, 흥미진진한 다이나믹스로 음악감상의 질을 높이고, 중고역에서는 매우 개방적이다. 또한 저역에서는 연주자와 청음자 사이의 간극을 없애주는 강력한 베이스를 즐길 수 있다.

오디지(AUDEZE) 헤드폰 라인업인 LCD series(LCD-4, LCD-3, LCD-XC, LCD-X, LCD-2), EL-8, EL-8 titanium, SINE은 셰에라자드 청담 매장에서 청음 및 구매가 가능하며, LCD-4의 소비자가는 599만 원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