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아이비티, 몽드 셀렉션 '그랜드 골드' 수상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16/04/27 [18:46]

현대아이비티, 몽드 셀렉션 '그랜드 골드' 수상

이미옥 기자 | 입력 : 2016/04/27 [18:46]

   
▲ 현대아이비티의 비타브리드 제품이 2016년 '몽드 셀렉션'에서 화장품 분야 최고 영예인 '그랜드 골드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 현대아이비티)
[분당신문] 현대아이비티의 비타브리드 제품이 2016년 '몽드 셀렉션'에서 화장품 분야 최고 영예인 '그랜드 골드상'을 수상했다.

코스닥기업 현대아이비티(대표 오상기)는 일본 합작회사 '비타브리드재팬'에서 출품한 비타브리드 C12 스킨이 세계 3대 품질평가기관 '몽드 셀렉션'이 실시하는 국제품평회 '2016 몽드 셀렉션'에서 화장품 분야 대상인 그랜드 골드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이번에 '몽드 셀렉션' 대상을 수상한 비타브리드 C12 스킨은 세계 유망혁신 바이오기술을 비타민C에 적용한 것으로 화장품과 혼합하여 피부에 바르면 비타민C를 12시간 이상 지속적으로 피부에 전달하는 특징을 가진 신개념 비타민C 제품이다.

'몽드 셀렉션(Monde Selection)'은 벨기에 브뤼셀에서 1961년 설립된 국제 품평회로, 영국 런던의 국제주류품평회(IWSC),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국제주류품평회(SWSC)와 더불어 세계 3대 품평회로 손꼽히는 권위있는 대회다.

매년 건강식 제품과 미용, 음료, 주류, 식품 등의 분야에 약 82개국의 3,100여 개 제품들이 참가하며, 70명 이상의 과학자와 각 분야 전문가들이 4개월 간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그랜드 골드상(최고 금상), 금상, 은상, 동상을 수상하는 세계적 권위의 국제품평회이다. 2015년 몽드 셀렉션은 화장품 분야에서 잇츠스킨 의 '달팽이크림'을 금상으로 선정한 바 있다.

현대아이비티 관계자는 "세계 최고 권위의 국제품평회인 몽드 셀렉션에서 비타브리드C12 파우더 제품이 대상인 그랜드 골드상을 수상할 것이라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글로벌시장에서 우리 기술과 제품을 인정받은 쾌거이다"라고 밝혔다.

현대아이비티의 '미네랄-유효물질 전달체' 기술은 이미 미국화학회지(JACS), 독일화학회지(Angewandte Chemie) 등의 표지논문으로 선정되었고, 네이처지(Nature)의 하이라이트에 소개된 바 있으며, 미국재료학회에서 유망 혁신기술로 소개하는 등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차세대 바이오기술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