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정재의 반전 매력 '물씬'

버거킹 ‘통새우 와퍼’ 광고 공개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16/06/01 [17:46]

배우 이정재의 반전 매력 '물씬'

버거킹 ‘통새우 와퍼’ 광고 공개

이미옥 기자 | 입력 : 2016/06/01 [17:46]

[분당신문]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2016년 여름 한정판 신제품 ‘통새우 와퍼’ 출시를 기념해 광고모델 이정재의 반전 코믹 매력을 담은 TV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버거킹 광고모델 겸 배우 이정재의 탄탄한 연기력과 분위기를 압도하는 카리스마에 ‘새우의 자존심을 세우다’ 등의 위트 있는 언어유희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 버거킹이 2016년 여름 한정판 신제품 통새우 와퍼 출시를 기념해 광고모델 이정재의 반전 코믹 매력을 담은 TV광고를 공개했다.(사진제공: 버거킹)
광고에 등장하는 이정재는 비 오는 어두운 날 차 안에서 무언가를 보고 놀란 듯 앞 좌석의 기사에게 ‘세우라고!’라는 외침을 연발한다. 이에, 급정거한 차량 앞으로 길을 건너는 ‘새우’가 등장해 이정재의 다급한 외침은 차를 ‘세우라’는 의미가 아닌 ‘통새우 와퍼’에 들어간 ‘새우’를 뜻한 것으로 나타나 예상치 못한 반전 재미를 선사한다.

탱글탱글한 통새우와 직화로 구운(Flame-grilled) 100% 순 쇠고기 패티가 은은한 매콤함과 상큼함이 공존하는 스파이시 토마토 소스와 어우러지는 이번 신제품의 특징을 먹음직스럽게 잘 살렸으며, 이정재 역시 ‘통새우 와퍼’의 중독성 있는 맛에 놀라움을 표현한다.

버거킹의 프리미엄 버거 모델로 활약 중인 이정재는 이번 ‘통새우 와퍼’ TV 광고에서도 특유의 고급스런 이미지를 잘 살려 이번 여름 한정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를 한층 더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