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LX PASS, 미스터 힐링과 단독 파트너십 '체결'

멤버십 하나로 다양한 운동도 이용하고, 힐링도 즐길 수 있어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6/06/09 [16:21]

TLX PASS, 미스터 힐링과 단독 파트너십 '체결'

멤버십 하나로 다양한 운동도 이용하고, 힐링도 즐길 수 있어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6/06/09 [16:21]

   
▲ TLX PASS와 미스터힐링은 8일 전략적 파트너십(MOU)을 체결했다.
[분당신문] 하나의 멤버십으로 전국 피트니스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대한민국 1등 피트니스 020 서비스, TLX PASS(http://www.tlx.co.kr 대표: 강영준, 김혁)는 ‘힐링’의 새로운 문화를 만들고 있는 미스터힐링(http://misterhealing.com 대표 이상목)과 지난 8일 전략적 파트너십(MOU)을 체결했다. 

인밸류넷 본사에서 진행된 체결식에 따라 미스터힐링의 전국 30여개 전 지점을 독점적으로 TLX PASS를 통해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며, 이벤트 프로모션 제휴 등 포괄적 업무 제휴에 합의했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TLX PASS는 최근 데이트 필수 코스이자 젊은 직장인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힐링 서비스에 바디케어를 추가하게 되었으며, 이로 인해 기존 헬스, 수영, 요가, 골프, 클라이밍등 외 총 17가지 종목으로 확대되어 운동과 힐링은 하나의 멤버십으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TLX PASS는 하나의 멤버십으로 전국 1,200여 개의 피트니스 시설 이용이 자유로운 국내 최대 규모의 피트니스 O2O 서비스이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집과 회사 주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휴시설 검색하고 결제, 이용까지 가능한 서비스이다. 이용자의 운동 행태에 맞춰 운동 횟수를 선택할 있고, 운동 횟수에 따라 요금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하나의 멤버십으로 여러 곳의 제휴 시설을 이용할 수 있기에 헬스, 요가, 필레테스 그리고 마사지 등 하고 싶은 종목을 선택해서 가능하다.

건강을 중요시 여기는 직장인은 본인의 운동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각광 받고 있는 서비스이다.

‘미스터힐링’은 카페 공간과 힐링 공간으로 이루어진 신개념 이색카페다. 힐링 공간에서는 본사 자체 제작인 하이엔드급 전신 안마의자로 피로를 푼 뒤, 카페 공간으로 이동해 허브티, 커피, 주스 등을 무료로 즐기며 친구, 가족, 연인이 담소를 나눌 수 있다. 산소 발생기는 물론 편안한 음악, 휴식을 취하기 적당한 조명, 인테리어 등이 힐링 분위기를 조성하여 인기를 끌고 있다. 주말에는 예약 없이 이용하기 힘들 정도로 찾는 고객이 많아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더불어 미스터힐링 프랜차이즈 사업에도 박차를 가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인밸류넷 김혁, 강영준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일상에 지친 회원들의 삶에 ‘맞춤 휴식’을 통한 삶에 활력을 줄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건강과 힐링의 다양한 종목 및 제휴시설 확대를 통해 운동할 땐 TLX PASS로 자리매김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TLX PASS는 미스터힐링과의 제휴 오픈 이벤트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진행 중이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TLX PASS’ 검색 후 다운받아 참여가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