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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미 내추럴 화장품 1위 '안달로우' 한국 상륙기초 화장품과 헤어 케어, 보디 케어 등 7라인 50여 제품 런칭 예정
이미옥 기자  |  webmaster@bundan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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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6.06.15  11:5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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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당신문] 요가 비지니스 전문기업 '지혜의눈'(대표 김장훈, ajnakorea.com)은 전미 1위 내추럴 화장품 브랜드인 '안달로우'가 오는 8월 세계 최초 원스톱 요가 콤플렉스 '판타지오스퀘어 나디아요가 콤플렉스'에 시그니처(signature) 매장을 오픈하고 한국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지혜의눈'은 나디아요가 콤플렉스에 200만 요가 동호인들의 건강과 뷰티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대표하는 제품만을 엄선한 요기스 초이스(Yogi’s Choice) 편집매장 입점사 심사를 통해, 첨단 식물줄기세포 기술로 내추럴 화장품을 석권하고 있는 美 '안달로우'와 전격 계약을 체결하고 한국의 첫 시그니처 매장으로 입점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안달로우'는 전세계에서 가장 핫한 성장세를 기록중인 내추럴 코스메틱 부문에서 수년째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동물 성분, △파라벤, 프탈레이드, 인공색소 등 인체 유해한 성분, △미네랄 오일, 라놀린 등 모공을 막는 코마도제닉 성분, △ GMO(유전자 조작성분)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비타민과 식물 성분 만을 사용하며, △재활용 가능한 용기와 포장만을 채택한다는 '안달로우 철학'을 고집스럽게 실천하고 있다. 

   
▲ 전미 1위 내추럴 식물 줄기세포 화장품 브랜드인 美 '안달로우'(Andalou)가 오는 8월 한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안달로우'가 세계 최고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급성장한데는 미국 요가인의 전폭적 사랑과 지지가 큰 힘이 됐다. 웰빙과 친환경 생활을 실천하는 요가인들 사이에 '안달로우'가 착한 원료만을 사용하고 가격대비 품질(가성비)도 매우 뛰어난 제품이란 점이 입소문을 타면서, 지금은 미국뿐 아니라 전세계 요가인이 가장 사랑하는 친환경 명품 화장품 브랜드이자, 꼭 구비해야 할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자리를 굳혔다. 

'안달로우'는 화장품 업계의 최고상인 유럽화장품 혁신상을 수상한데 이어, 글로벌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으로부터 '2015년 최고의 뷰티 어워드', 세계최대의 요가 매거진인 요가저널로부터 '내추럴 뷰티 어워드' 등 지난해에만 깐깐하기로 유명한 세계적 매거진 어워드를 10여개나 수상한 바 있다. 

'지혜의눈'과 '안달로우'는 1천송이 장미에서 추출한 최고급 웰빙 화장품 '1000로즈' 라인을 비롯, 검증된 최고의 제품만을 엄선해 판매하는 세계 최대의 유기농몰 美 홀푸드(whole food) 등에서 인기를 검증한 바디케어 제품라인을 한국시장에 런칭한 후, 점차 제품라인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지혜의눈 김장훈 대표는 "세계 최고의 내추럴 화장품 브랜드 '안달로우'가 국내에 진출하면서, 백화점이나 면세점, 대규모 단독 플래그샵 대신 동부산 소재 판타지오스퀘어 나디아 요가 콤플렉스에 시그니처 매장을 개설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라며, "한국 요가산업의 엄청난 성장 가능성과 나디아요가 콤플렉스가 세계적인 명소로 부상하고 있다는 점 등이 美 안달로우루 본사전략과 맞아 떨어져 한국진출을 결정한 것 같다"고 말했다.

'판타지오스퀘어 나디아 요가 콤플렉스'는 부산시가 야심 차게 추진중인 동부산 관광단지에 조성중인 세계 최초 요가테마 복합관광쇼핑공간으로, 일년 365일 세계적 요가 마스터와 전문요가강사들이 다양한 요가프로그램을 진행하며, 글로벌 '액티브웨어 전문샵'과 '멀티 브랜드 샵', '올가닉 푸드코트'와 편의시설도 함께 운영돼 200만 요가인이 꼭 찾아야 할 요가성지로 주목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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