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리조트, 초보자·가족들 위한 특별프로그램 운영

‘옐로우 키즈케어 서비스’와 ‘스키&보드 가이드팀’ 특별 운영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2/01/14 [12:20]

곤지암리조트, 초보자·가족들 위한 특별프로그램 운영

‘옐로우 키즈케어 서비스’와 ‘스키&보드 가이드팀’ 특별 운영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2/01/14 [12:20]

   
▲ 사진출처 - 곤지암리조트 공식블로그
 곤지암리조트(www.konjiamresort.co.kr)는 초보스키어와 가족 고객을 위한 전담 도우미 프로그램 ‘옐로우 키즈케어 서비스’와 ‘스키&보드 가이드팀’ 을 특별 운영한다고 밝혔다.

곤지암리조트의 이번 시즌 ‘옐로우 키즈케어 서비스’ 프로그램을 통해 부모들이 아이들과 스키장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돕는다. 이 프로그램은 곤지암스키장을 찾고 싶어도 장비를 어떻게 빌리고, 어떻게 착용하고, 스키·보드강습은 어떻게 신청해야 하는지, 스키강사는 어디서 만나야 하는지 등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의 이용방법이 다소 불편하다는 의견을 반영해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스키학교 접수처와 장비대여소가 있는 스키하우스 1층에 노란색 유니폼을 입은 옐로우 키즈케어 도우미가 대기하고 있어 의류 및 장비 대여, 착용, 스키학교 강사와의 인솔을 돕는다.

또한 스키강습이 끝나면 장비 반납까지 도와주며 안전하게 보호자에게 아이들을 픽업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스키학교 강습이 진행되는 동안에 부모들은 강습장이 한눈에 보이는 따뜻한 실내에서 기다릴 수 있도록 했다.

그리고 ‘스키&보드 가이드팀’은 국내 스키장을 찾는 대부분의 고객들이 스키학교의 체계적인 강습을 받지 않는다는 점에서 착안해 슬로프 내에서 초보 스키어와 보더들이 더욱 안전하고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기초적인 기술 및 사고 예방에 대한 수칙 등 기초적인 스키강습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ㅁ 곤지암리조트 : http://www.konjiamresort.co.kr
ㅁ 전화문의 : 1661-8787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