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매운맛 더한 고급 캔햄 ‘매운리챔’ 출시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16/08/12 [08:40]

동원F&B, 매운맛 더한 고급 캔햄 ‘매운리챔’ 출시

이미옥 기자 | 입력 : 2016/08/12 [08:40]

   
▲ 매운맛을 더한 고급 캔햄, ‘매운리챔’이 출시됐다.
[분당신문]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업계 최초로 매운맛을 더한 고급 캔햄, ‘매운리챔’을 출시했다.

‘매운리챔’은 훈연 건조한 멕시코 할라피뇨 고추인 치포레(Chipotle) 가루를 넣어 만든 고급 캔햄이다. 치포레의 깔끔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햄의 느끼함을 잡아줄 뿐만 아니라, 은은한 스모크 향이 깊은 풍미를 더해준다. 또한 큼직한 체다치즈가 골고루 박혀있어, 고소한 맛이 매운맛과 잘 어우러진다.

‘매운리챔’은 돼지고기 함량이 88% 이상으로 햄 본연의 맛이 살아있으며, 뒷다리살에 비해 마블링이 좋고 육질이 연한 앞다리살을 사용했다. 또 매운맛을 더한 제품이면서도 나트륨 함량이 적어 짜지 않고 맛있다.

고급 캔햄들은 지금까지 돼지고기의 원산지 및 함량, 각종 부재료, 합성첨가물 무첨가 등의 영역에서 차별화를 시도해왔다. 반면 ‘매운리챔’은 본격적으로 ‘가미(加味) 캔햄’ 시장 확장에 나선 제품이다.

동원F&B는 ‘매운리챔’은 음식의 가장 근본적이고 중요한 가치인 ‘맛’에 더욱 집중해 탄생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가 반영된 다양한 제품으로 국내 가미 캔햄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매운리챔’의 가격은 200g 1캔이 3천580원, 340g 1캔이 5천580원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