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기자 VS 박대기 기자의 유쾌한 만남

기자로서의 삶과 취재 에피소드에 대한 나눔과 소통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6/11/08 [12:51]

청소년기자 VS 박대기 기자의 유쾌한 만남

기자로서의 삶과 취재 에피소드에 대한 나눔과 소통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6/11/08 [12:51]

[분당신문]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은 5일 오후 2시 몽실학교(구 경기도교육청 북부청사) 1층 드림벅스에서 ‘KBS 박대기 기자와 함께하는 톡톡 콘서트’를 진행했다. 

이날 콘서트는 경기도교육청 청소년방송 운영위원회가 주최하며, 미디어경청기자단이 만나고 싶은 언론인으로 선정한 박대기 기자를 초청, 청소년 기자와의 유쾌한 만남과 소통의 형식으로 진행했다. 청소년 기자들은 눈사람 기자로 하루아침에 스타 기자가 된 경험담과 기자생활 에피소드, 평소 궁금했던 내용을 즉석 질문으로 담아 함께 이야기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미디어경청 톡톡 콘서트는 10월 이재정교육감과 함께하는 청소년방송 개국공개방송에 이은 행사로 청소년방송 운영위원과 기자단이 역할을 맡아 직접 기획하고 진행했다.  또한 토크 콘서트 중간에는 의정부 지역 청소년이 직접 만든 노래를 선보이는 공연도 열렸다. 

톡톡 콘서트 진행을 맡은 김성태 운영위원은 “현장 취재 아이콘 눈사람 기자로 유명한 박대기 기자와의 대화와 소통을 통해 기자로서의 꿈을 키워나갈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교육청 청소년방송은 지난 10월 15일 개국하였으며, 미디어경청 홈페이지(www.goeonair.com)을 통해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