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과 마음을 녹일 최고의 힐링 여행지는?

데일리호텔, 고객만족도 높은 풀빌라&스파펜션 단독 초특가 판매 실시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16/11/09 [21:31]

몸과 마음을 녹일 최고의 힐링 여행지는?

데일리호텔, 고객만족도 높은 풀빌라&스파펜션 단독 초특가 판매 실시

이미옥 기자 | 입력 : 2016/11/09 [21:31]

   
▲ 데일리호텔 풀빌라&스파펜션 프로모션 이미지.
[분당신문] 야외 활동이 어려운 겨울철을 맞아 실내에서 가족, 연인과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기며 여행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풀빌라, 스파펜션이 인기를 끌고 있다. 추위를 피해 언 몸을 녹이며 제대로 힐링 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는 어디일까?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 www.dailyhotel.co.kr)이 7일부터 27일까지 고객 만족도가 높은 풀빌라와 스파펜션을 엄선해 단독 최저가로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풀빌라, 스파펜션은 데일리호텔의 엄격한 객실 평가에서 고객만족도 80% 이상을 받은 숙박시설이다. 경기도, 강원도, 경상도, 전라도, 제주도 등 겨울철 인기 여행지를 중심으로 개인 풀장과 스파를 이용하며 주변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펜션 10곳을 국내 최저가로 제공한다. 20만원 상당의 고급 스파펜션을 8만원대에 이용 가능하다. 

전 객실에서 제트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경기도 ‘이노센트딥’, 고성 백도해변의 아름다운 오션뷰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더스토리 풀빌라&스파’, 한려수도의 바다를 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거제 ‘풀빌라 스타마린’, 프라이빗한 바다 전망의 노천 제트스파를 즐길 수 있는 제주 ‘하이클래스풀빌라’ 등 초겨울 여행에 안성맞춤인 곳들이 준비되었다. 

데일리호텔 신인식 대표는 “유독 일찍 찾아온 추위 탓에 따뜻한 스파와 여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스파펜션이 인기 여행 숙소로 떠오르고 있다”며, “그 중에서도 고객 만족도 80% 이상인 곳만 선정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하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만족스러운 겨울 여행을 떠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데일리호텔의 고객 만족도 조사는 객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이용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에실시하며, 청소상태, 위치, 시설, 서비스 등 각 숙박시설의 상태를 파악할 수 있는 설문을 통해 만족도가 산출된다. 실제 이용객들의 평가를 반영하고 있어 숙박시설을 예약하는데 중요한 지표가 되고 있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여름철 ‘수상레저 펜션대첩’, 가을철 ‘단풍여행 감성펜션’, ‘고궁 나들이하기 좋은 호텔’ 프로모션 등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해 알찬 여행정보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호텔&레스토랑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해 라이프스타일 컨시어지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