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산물 푸짐 얼큰한 '전복해물짬뽕'

제주KAL호텔, 제철 식재료로 만든 겨울 메뉴 선보여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17/01/16 [08:10]

해산물 푸짐 얼큰한 '전복해물짬뽕'

제주KAL호텔, 제철 식재료로 만든 겨울 메뉴 선보여

이미옥 기자 | 입력 : 2017/01/16 [08:10]

   
▲ 전복을 비롯해 갑오징어, 회소라, 쭈꾸미 등 신선한 해산물을 푸짐하게 넣은 전복해물짬뽕.
[분당신문] 제주KAL호텔은 정유년 새해를 맞아 제철 식재료로 만든 겨울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한·일식당 ‘사라’는 신선한 재료들을 튀겨낸 바삭한 튀김을 사용한 메뉴들을 선보인다. 튀김덮밥은 신선한 새우와 어묵, 호박 등의 튀김들을 따뜻한 밥 위에 올리고 덴다시 소스를 섞어 먹는 메뉴로 일본식 된장국과 샐러드 등을 더해 알찬 한 끼로 마련된다. 진한 국물에 쫄깃한 면발과 5종의 튀김, 생표고버섯 등을 한 그릇에 담아낸 튀김우동은 수준 높은 맛과 식감을 자랑한다.

제주KAL호텔 19층에 위치한 중국관 ‘심향’은 두 가지의 짬뽕 특선메뉴를 출시했다. 먼저 전복해물짬뽕은 전복을 비롯해 갑오징어, 회소라, 쭈꾸미 등 신선한 해산물을 푸짐하게 넣은 얼큰한 국물의 짬뽕으로 표고버섯과 양송이 등 다양한 버섯과 숙주나물, 죽순 등의 채소로 감칠맛을 더했다. 닭고기짬뽕은 신선한 닭고기와 채소들로 맛을 낸 하얀 국물의 짬뽕으로 겨울철 추위를 잊게 할 담백하고 깊은 맛이 일품이다.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 21층의 스카이라운지 ‘은하수’에서는 찹스테이크 스파게티를 새롭게 선보인다. 데미글라스 소스로 맛을 낸 꽃등심 찹스테이크를 푸짐하게 올린 스파게티로 식전빵, 양송이 스프, 샐러드 등과 함께 제공된다.

제주KAL호텔 겨울 특선 메뉴들은 1월 한 달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맛볼 수 있으며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미리 예약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