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관 “민생과 안전을 위해 열심히 하겠다”

“희망의 대한민국 다시 만들겠습니다”…의정보고회 개최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7/01/19 [08:51]

김병관 “민생과 안전을 위해 열심히 하겠다”

“희망의 대한민국 다시 만들겠습니다”…의정보고회 개최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7/01/19 [08:51]

[분당신문] 김병관(더불어민주당, 성남 분당갑) 국회의원이 지난 14일 성남 고령친화종합체험관에서 김태년(성남 수정) 국회의언 등 당원 및 시민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첫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의정보고회는 1, 2부로 나눠 진행되었다. 1부는 김병관 의원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내빈축사, 김병관의원의 의정활동 보고 등 80분간 열렸다. 

   
▲ 김병관 의원이 첫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김병관 의원은 당선 후 한달간의 당선인사, 20대 국회의 국정감사, 탄핵정국에서 당지도부인 최고위원으로서의 활동 등에 대한 소회를 전하면서 공공임대아파트 분양전환가 개선을 위한 법안발의와 국회 토론회 개최, 백현 MICE 사업 추진을 가능케한 산업통상자원부의 전시산업발전심의위원회 통과 등 지역관련 성과 등을 보고했다.

토크콘서트 방식으로 60분간 진행된 2부에서는 진행자 질문에 김병관 의원의 시종일관 진솔한 발언이 눈길을 끌었으며, 노인을 대표한 패널인 지역위 노인위원장은 가스안전장치인 타임콕을 경로당 100여곳에 설치한 것을 언급하면서 김 의원의 노인에 지대한 관심을 확인해준 좋은 사례라고 소개했다. 청년과 여성를 대표한 패널들도 국회활동을 비롯하여 지역활동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의정보고회 마지막 순서인 참석자 질문시간에서 공공임대아파트 분양전환가 조기개선 등 지역현안에 대한 다양한 질문과 격려가 쏟아졌으며 김 의원은 “희망의 대한민국을 다시 만들겠다”고 밝히면서 “민생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2017년 의정활동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