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노스, KBS ‘아버지가 이상해’ 제작 지원

김영철, 김해숙, 이준, 민진웅, 이유리 등 출연…첫방송 26% 시청률 고공행진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17/03/13 [17:43]

퀴즈노스, KBS ‘아버지가 이상해’ 제작 지원

김영철, 김해숙, 이준, 민진웅, 이유리 등 출연…첫방송 26% 시청률 고공행진

이미옥 기자 | 입력 : 2017/03/13 [17:43]

[분당신문]프리미엄 샌드위치 카페 퀴즈노스(㈜유썸, www.quiznos.co.kr)는 최근 높은 시청률로 화재를 모으고 있는 KBS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를 제작 지원하다. 

지난 4일 첫 방송을 시작한 ‘아버지가 이상해’는 화목한 부부 변한수(김영철)와 나영실(김해숙), 그리고 개성만점 4남매 집안에 어느 날 안하무인 아이돌 출신 배우 안중희(이준)가 얹혀 살며 벌어지는 코믹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 프리미엄 샌드위치 카페 퀴즈노스는 최근 높은 시청률로 화재를 모으고 있는 KBS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를 제작 지원하다.
탄탄한 연기력의 소유자 김영철, 김해숙 출연뿐만 아니라 4남매로 민진웅, 이유리, 정소민, 류화영 등의 출연으로 방송 이전부터 뜨거운 화재를 불러 모았던 ‘아버지가 이상해’ 는 첫 방송 이후 26%에 달하는 시청률 고공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퀴즈노스는 ‘아버지가 이상해’드라마 협찬을 통해, 기존 퀴즈노스 샌드위치 메뉴와 함께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하는 프리미엄 커피와 디저트 메뉴를 강화한 퀴즈노스 카페(Quiznos Café)“는 컨셉을 새롭게 홍보할 계획이다.

또한, 탱글탱글한 통새우와 함께 매콤한 치폴레 소스, 그리고, 아삭한 양파와 피망을 넣은 ‘스파이시 쉬림프’ 샌드위치의 신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퀴즈노스 기획/마케팅팀 김수동 부장은 "남녀노소, 가족 모두 즐겁게 시청 할 수 있는 인기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를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친근한 브랜드로 홍보를 강화할 것”이라며 “향후 스포츠 마케팅, 문화 제휴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