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청소년수련관, 청소년 그림그리기 대회 개최

김종환 교육전문 논설위원 | 기사입력 2017/04/19 [17:13]

수정청소년수련관, 청소년 그림그리기 대회 개최

김종환 교육전문 논설위원 | 입력 : 2017/04/19 [17:13]

   
▲ 수정청소년수련관에서는 청소년의 예술적 재능을 마음껏 발휘 할 수 있는 ‘성남시 청소년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분당신문] 수정청소년수련관(관장 오명록)은 오는 5월 20일 수련관 및 희망대공원에서 관내 청소년 300명을 대상으로 청소년의 예술적 재능을 마음껏 발휘 할 수 있는 ‘성남시 청소년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청소년 그림 그리기 대회’는‘살기 좋은 우리 마을 성남시’를 주제로 상상화와 풍경화 두 개 분야로 진행되며 대상 4명, 최우수상 8명, 우수상 12명, 장려상 24명 대상으로 시상 예정이다. 또한 수상작은 수정청소년수련관 1층 메인로비에 1주간 전시될 예정이다.

수정청소년수련관 오명록 관장은“문화예술 특화 수련관으로서 지역사회의 문화예술 저변 확대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라며 “그림그리기 대회 외에도 청소년들이 미술분야에 대한 흥미와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도예, 판화(탁본), 캐리커처 등 다양한 무료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번 대회는 성남시의 초등, 중등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일 도화지를 제공하고, 참가학생은 그림도구만 가져오면 된다.  참가신청은 수정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ttps://www.snyouth.or.kr/snyc/) 또는 문화사업팀(031-729-9236)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