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틴스미스, ‘현실남친’ 매력 발산

‘더쇼’ ‘매력티비’로 방송 컴백…‘봄 그리고 너’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공개

김철영 기자 | 기사입력 2017/05/03 [16:34]

마틴스미스, ‘현실남친’ 매력 발산

‘더쇼’ ‘매력티비’로 방송 컴백…‘봄 그리고 너’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공개

김철영 기자 | 입력 : 2017/05/03 [16:34]

[분당신문] 팝 듀오 마틴스미스가 현실 남친의 매력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방송에 컴백했다.

마틴스미스는 5일 공개된 온스타일 ‘매력티비’를 통해 라이브 클럽데이에서의 공연과 신곡 녹음현장, 제주도에서 진행된 ‘봄 그리고 너’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을 공개했다.

   
▲ 마틴스미스는 ‘봄 그리고 너’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펼칠 예정이다.(사진제공: (주)브이엔터테인먼트)
정혁은 자신의 집에 셀프 카메라를 설치하고 평소 좋아하는 캐릭터들을 소개하며 상황극을 연출하기도 하고, 기타 한 대에 감미로운 음성으로 노래를 들려주는 등 유쾌하고 편안한 자신의 일상을 공개했다. 또 전태원은 녹음실에서 정혁의 보컬 디렉팅을 보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다가 녹음실에 상주하는 고양이를 보고 도망을 치는 허당스러운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줘 웃음을 안겼다. 

특히 두 사람은 프로필 사진 촬영과 제주도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등에서 끊임없어 서로에게 장난을 치며 자유분방한 ‘현실남친’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서로를 놀리며 티격태격 하다가 어느새 진지해지기도하고 또 곧바로 긴장이 풀리면 장난을 치는 모습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같은 날 마틴스미스는 SBSMTV ‘더쇼’를 통해 방송에서 처음 신곡 ‘봄 그리고 너’를 들려주기도 했다. 봄의 계절감에 어울리는 파스텔톤의 남사친룩 콘셉트로 출연한 마틴스미스는 평소 보여주지 않았던 가벼운 율동과 변함없이 부드럽고 따뜻한 화음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첫 선보인 ‘봄 그리고 너’는 마틴스미스 멤버 전태원이 작사, 작곡한 곡이다. 블락비, 케이윌, 윤하 등의 앨범에 참여한 작곡가 메가톤(Megatone)이 편곡 및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기타리스트 정재원(적재)가 참여해 곡의 다이내믹한 구성과 완성도를 높인 곡이다.

한편, 마틴스미스는 ‘봄 그리고 너’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오는 6월 3일 자라섬에서 열리는 레인보우 아일랜드 뮤직 페스티벌 등 다양한 무대에서 팬들과 만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