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제생병원, 씨젠의료재단 '사회공헌' 협약

베트남 의료봉사 등 전문적인 해외 의료봉사 활동 진행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7/05/13 [17:55]

분당제생병원, 씨젠의료재단 '사회공헌' 협약

베트남 의료봉사 등 전문적인 해외 의료봉사 활동 진행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7/05/13 [17:55]

   
▲ 분당제생병원 채병국 병원장(우측)과 씨젠의료재단 천종기 이사장(좌측)이 사회 공헌 협약을 맺고 있다.
[분당신문] 분당제생병원(병원장 채병국)은 지난 10일 씨젠의료재단(이사장 천종기)과 사회 공헌 활동에 대한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의 협약은 국내외 소외계층의 건강, 의료복지 향상 그리고 보건의료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 이에따라 분당제생병원은 씨젠의료재단이 사회 공헌 활동을 보다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씨젠의료재단은 분당제생병원의 국내외 의료봉사 활동에 필요한 진단검사의 장비, 물품, 인력지원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 양 기관은 앞으로 국내외 소외계층의 건강, 의료복지 향상 그리고 보건의료 발전에 기여키로 약속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6월 6일부터 10일까지 베트남 타이응웬성에서 실시할 예정인 베트남 의료봉사에서 상호 협력키로 했다. 따라서 두 기관이 전문성을 극대화한 해외 의료봉사가 진행될 것으로 보고 있다. 

씨젠의료재단은 진단의학검사, 분자진단검사, 진단병리검사 등 전 분야에 걸친 4천여 가지 이상의 검사를 수행함으로써 임상진료 및 연구를 위한 진단검사 서비스를 전국 병ㆍ의원에 제공하고 있는 질병검사 전문기관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