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동부권 시ㆍ군의장협의회 우수의원 시상

홍현님-예산절감분야, 김윤정-행정감사분야 우수의원 선정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7/05/31 [15:14]

경기동부권 시ㆍ군의장협의회 우수의원 시상

홍현님-예산절감분야, 김윤정-행정감사분야 우수의원 선정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7/05/31 [15:14]

   
▲ 경기동부권 시ㆍ군의장협의회 우수의원 시상식이 열렸다. 좌측에서 네번째부터 홍현님 의원, 김유석 의장, 김윤정 의원이다.
[분당신문] 경기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회장 김유석 성남시의회 의장)는 제90차 정례회의 및 제4회 경기동부권 시ㆍ군의장협의회 우수의원 시상식을 용인시의회 주관으로 30일 용인시 농업기술센터에서 열었다.

이날 경기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는 올해로 네번째로 우수의원에 대한 시상을 실시했다. 시상 분야로는 ▲주민참여 소통분야, ▲지역현안해결분야, ▲의정활동분야, ▲공약실천분야, ▲지역경제 활성화분야, ▲행정개선분야, ▲의정활동 개선분야, ▲행정감사분야, ▲예산절감분야, ▲의정연구 발전분야 등 10개 분야에서  우수 의원 19명을 선정, 시상했다.

성남시의회에서는 예산절감분야에 홍현님 의원이 ‘예산절감분야’에서 우수 의원으로 선정됐고, 김윤정 의원은 ‘행정감사분야’에서 우수 의원으로 선정,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유석 협의회장은 “지난 1년 동안 남다른 열정으로 풀뿌리 의회의 기능과 역할을 충실히 하고, 시민들의 뜻을 더 많이 의정에 반영하여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을 펼친 수상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변함없이 더욱 적극적인 의정 활동을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주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