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필 국회의원 분당갑 사무소 개소식

“지역 주민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7/08/29 [21:14]

윤종필 국회의원 분당갑 사무소 개소식

“지역 주민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7/08/29 [21:14]

   
▲ 성남지역 자유한국당 당협위원장들이 함께 하고 있다. 좌측부터 변환봉 변호사, 신상진 의원, 윤종필 의원, 전하진 전 의원이다.
[분당신문] 국회의원 윤종필(비례) 분당갑 사무소 개소식이 28일 오후 2시, 분당구 서현역 인근 풍림아이원플러스 305호에서 열렸다. 개소식에는 300여명의 내·외귀빈이 참석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원유철 자유한국당 전 원내대표, 신상진(성남 중원)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 홍문종, 김성태(서울 강서구을), 안상수, 김명연, 이종배, 송석준, 강석진, 이양수, 이종명, 김승희, 전희경 의원 등 다수의 국회의원들과 전하진(분당을) 전 의원, 변환봉(성남 수정) 변호사 등 성남시 자유한국당 원외 당협위원장도 참석했다.

또한 추무진 의사협회회장, 김옥수 대한간호협회회장, 박정오 전 성남시 부시장, 민동익 분당 신협 이사장, 조일운 성남시 영남향우회 사무총장 등도 참석했다.

윤종필 의원은 개소식에서 “늘 지역 주민들께 어떻게 하면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지 고민한다”면서 “오늘 개소식을 한 분당갑 사무소는 앞으로 지역주민 누구나 찾아와 지역 발전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는 소중한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개소식 이후 당원연수도 함께 진행됐다. 여의도연구원장을 지낸 김종석 국회의원이 ‘정부 여당 경제정책의 현황진단 및 자유한국당의 대응방향’이란 주제로 강연을 이어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