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시의원들, 게임월드 페스티벌 참석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7/09/04 [07:35]

성남시의회 시의원들, 게임월드 페스티벌 참석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7/09/04 [07:35]

[분당신문] 남시의회(의장 김유석) 시의원들은 1일 오전 경기창조혁신센터에서 열린 ‘2017. 성남 게임월드 페스티벌’에 참석했다.

   
▲ 경기창조혁신센터에서 열린 ‘2017. 성남 게임월드 페스티벌’에 참석한 성남시의회 김유석 의장이 인사하고 있다.
건전한 게임문화와 게임산업의 발전을 목표로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 성남 게임월드 페스티벌에 참석한 김유석 의장은  “게임산업은 미래 전략산업으로 우리나라의 게임산업이 새롭게 도약하기 위해서는 규제를 개혁하고 법과 제도를 정비할 필요가 있다. 이 행사를 통해 국내 게임산업의 현주소를 진단하고 발전을 모색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성남시의회 시의원(이재호, 박광순, 박영애, 김해숙, 최만식, 지관근, 권락용, 박호근, 이제영, 박도진, 김영발, 조정식, 김윤정, 어지영, 이승연 의원)들도 “시의회 차원에서 제도적인 지원과 게임산업 발전을 위해 최선의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이날 개막식을 시작으로 판교 넥슨코리아 앞 광장 등지에서 이틀간 열린 이번 페스티벌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레전드 매치, 오버워치 이벤트 매치 등 e스포츠 경기와 코스튬 콘테스트, 가상현실(VR) 체험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