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신문
> 맛집 > 맛집탐방
CJ푸드월드 잠실롯데점 23일 그랜드 오픈제일제당센터점, 여의도IFC몰점, 코엑스몰점에 이어 4번째 새로운 변화
이미옥 기자  |  lmo9524@gmail.com
  • 0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9.23  21:17:1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분당신문] CJ푸드월드, N서울타워, 부산타워, 인천공항 등 복합외식문화공간 사업을 선도하고 있는 CJ푸드빌(대표 구창근)이 23일 잠실에 ‘CJ푸드월드 잠실롯데점’을 연다.

CJ푸드월드 잠실롯데점은 도심 속 힐링 공간(Urban Healing Space)을 콘셉트로 ‘제일제면소’, ‘계절밥상 소반’, ‘빕스 버거’, ‘차이나팩토리 익스프레스’, ‘방콕9’, ‘투썸플레이스’ 등 총 7개 브랜드로 구성했다.

CJ푸드빌은 2011년 국내 최초로 복합외식문화공간 ‘CJ푸드월드 제일제당센터점’을 선보인 바 있으며 서울 여의도 IFC몰과 코엑스몰에 성공적으로 운영 중이다. 이 외에도 인천국제공항 입출국장과 N서울타워, 부산타워 등을 운영하며 외식복합화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이처럼 최신 글로벌 트렌드인 몰링 공간의 식음료 사업을 도맡을 수 있는 CJ푸드빌의 비결은 100% 자체 개발한 토종브랜드를 다수 보유한 데 있다. 이를 바탕으로 CJ푸드빌은 국내는 물론 해외 8개국에도 400여개 매장을 운영하는 등 해외 사업확장도 적극 진행 중이다.

   
▲ CJ푸드월드 잠실롯데점은 도심 속 힐링 공간(Urban Healing Space)을 콘셉트로 ‘제일제면소’, ‘계절밥상 소반’, ‘빕스 버거’, ‘차이나팩토리 익스프레스’, ‘방콕9’, ‘투썸플레이스’ 등 총 7개 브랜드로 구성했다.
23일 문을 여는 CJ푸드월드 잠실롯데점은 상권 특성을 살려 각 브랜드마다 변화를 줬다. ‘계절밥상 소반’은 한식 패밀리 레스토랑 계절밥상의 운영 노하우를 발전시켜 정갈한 반상의 한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직화구이와 솥밥’을 주 메뉴로 제공한다.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 수제버거 전문점 ‘빕스 버거’는 매일 직접 반죽한 100% 순 소고기 프리미엄 수제 버거를 주문 즉시 조리해 제공한다. 매달 스페셜 메뉴를 운영하는데, 오픈 후 한달 간은 블랙 번 사이에 두툼한 소고기와 문어 다리를 통째로 넣은 ‘블랙 문어버거 세트’를 선보인다.

면 전문 브랜드 ‘제일제면소’는 우리나라 토종 앉은뱅이 밀을 넣어 면 장인이 직접 개발한 특제 면을 선보이며 다양한 중식 메뉴를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차이나팩토리 익스프레스’는 강력한 불맛을 입힌 깐풍버섯고기튀김, 멘보샤 등 차별화된 메뉴를 판매한다. 그리고 아시안 푸드 전문점 ‘방콕9’은 태국 본토의 맛과 멋을 더한 다양한 메뉴를 운영한다.

CJ푸드월드 잠실롯데점은 오픈 기념 행사로 9월 22일에는 유튜브 유아 교육 콘텐츠 채널 ‘유라야 놀자’의 크리에이터인 유라와 함께하는 빕스 버거 요리놀이를 진행한다. 또한 23일과 24일 양일간 다양한 캐릭터 상품 등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CJ푸드월드 코엑스몰점, 제일제당센터점과 함께 CJ ONE 고객 대상 동일 브랜드 2인 이상 주문 시 인기 메뉴를 50%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CJ푸드빌은 CJ푸드월드가 자체 개발한 토종 브랜드 만으로 복합외식문화공간을 구축할 수 있는 CJ푸드빌의 노하우와 역량의 집결체라며 전문 복합외식 문화공간으로서 항상 새로운 변화와 혁신을 시도해오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향후에도 새로운 외식문화 트렌드를 선도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 사업도 적극 펼치며 글로벌 외식문화기업으로 한층 더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분당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보도자료 webmaster@bundangnews.co.kr >

[관련기사]

이미옥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제일제당센터점, 여의도IFC몰점, 코엑스몰점, CJ푸드월드, 복합외식문화공간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기사 댓글 0
[운영원칙]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신문사소개구독·후원신청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윤리강령
경기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9번길 10. 2동 218호 (구미동, 세종그랑시아) | Tel : 031-702-7575 | Fax : 031-696-5475
분당신 | 등록번호: 경기 아50266(인터넷) 등록일 2011.08.22. | 발행인 : 김생수 | 편집인 : 유일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유일환
문의·보도자료 : webmaster@bundangnews.co.kr
"분당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 및 사진)는 무단 사용·복사·배포시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