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솔로이츠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4月愛 Romantic Concert'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2/04/06 [11:13]

코리아솔로이츠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4月愛 Romantic Concert'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2/04/06 [11:13]

   
▲ 솔로이츠 오케스트라의 정기연주회가 오는 4월 20일 저녁 8시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열린다.
코리아 솔로이츠 오케스트라가 주최하고, 예인예술기획이 주관하며,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과 주영테크(주)가 후원하는 이번 코리아 솔로이츠 오케스트라의 정기연주회 <4月愛 Romantic Concert>가 오는 4월 20일 저녁 8시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열린다.

이번 연주회는 뛰어난 통솔력과 폭넓은 음악상을 간직하고 있는 박인욱 교수가 지휘를 맡게 되며, 따뜻하면서도 날카로운 소리를 가진 차세대 바이올린 연주자 서승연씨가 협연하게 된다.

현재 국내 클래식 무대에서 활발한 연주활동을 하는 연주자들로 구성된 '코리아 솔로이츠 오케스트라'는 소록도 환우를 위한 콘서트, 다문화가정돕기 콘서트 등 일반대중과 더불어 문화소외계층을 위해 다양한 활동과 함께 젊은 연주자들의 패기 있는 연주력을 바탕으로 기존 오케스트라와는 달리 독특한 색깔을 지니고 있는 오케스트라이다.

코리아 솔로이츠 오케스트라 관계자는 "이번 연주회는 성남시교육지원청의 협조를 얻어 문화소외계층의 성남시 관내 초·중·고교생 200명을 무료로 초대하여 무엇보다 뜻깊은 연주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하며, 연주회 수익금의 일부는 불우이웃돕기에 기부하게 된다.


ㅁ 일시 : 2012. 4. 20(금) 오후 8시
ㅁ 장소 :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
ㅁ 티켓 : VIP석 5만원, R석 3만원, S석 2만원
ㅁ 예매 : 인터파크 (http://ticket.interpark.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