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강사협의회, 조두행 회장 선출

"강사들의 재능 나눔 통해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 기여"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8/02/07 [23:02]

성남시강사협의회, 조두행 회장 선출

"강사들의 재능 나눔 통해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 기여"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8/02/07 [23:02]

[분당신문] 성남시강사협의회는 지난 1월 27일 성남시청 한누리실에서 정기총회를 개최, 조두행 사무처장을 제2기 회장으로 선출,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총회에서는 2013년 1월 창립 때부터 5년 동안 성남시강사협의회를 이끈 서지혜 회장의 후임으로 조두행 사무처장을 새로운 회장으로 만장일치 추대했다.

   
▲ 성남시강사협의회가 제2기 조두행 회장을 선출,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성남시강사협의회는 경기도지사의 인가를 받은 비영리공익단체로 강사들의 재능을 나누면서, 주민자치센터 등 공공기관의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맡아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금모금 페스티벌, 시민들을 위한 안다미로콘서트, 도서벽지의 문화공연, 사회복지박람회 참여, 군부대 위문공연, 위례신도시 문화공연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가고 있기도 하다.

한편,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지역문화발전을 위해 공로가 큰 강사들에 대한 표창도 이어졌다. 수상자로는 ▲ 장경아, 안상섭, 손정인, 정민숙, 홍선희, 강미자, 맹주분, 이상훈, 강승민 등 성남시장 표창 ▲ 김은민, 설백순, 남상남, 안인숙, 이희경 등 성남시의회 의장 표창 ▲ 심선영, 장미영, 김은주, 박금희, 정미숙, 김은수, 황경순, 연규욱, 유남, 문종심 등 국회의원 표창 ▲ 신옥숙, 강은옥, 주현진 등 경기도의회 의장 표창 ▲ 나재봉 이사에게는 감사패가 주어졌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