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정당 우리미래 창당 1주년 기념콘서트

서울시장 등 5개 도시 후보 출마선언…-방송인 김제동 등 참석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8/03/05 [16:15]

청년정당 우리미래 창당 1주년 기념콘서트

서울시장 등 5개 도시 후보 출마선언…-방송인 김제동 등 참석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8/03/05 [16:15]

   
▲ 6.13 지방선거에 출사표를 던진 청년정당 우리미래 후보자들이 방송인 김제동씨와 기념촬영을 했다.
[분당신문] 청년정당 우리미래(약칭 미래당)이 창당 1주년을 맞아 4일 마이크임팩트스퀘어에서 메모리얼콘서트 ‘We Are The Future’를 가졌다. 청년정당 우리미래는 지난 해 3월 20일 본격적인 정치권 세대교체, 미래교체에 뜻을 모은 2030 청년들이 중심이 되어 창당한 정당이다.

이날 미래당 1주년 메모리얼콘서트에는 청년정당 우리미래 자문위원장을 맡고 있는 방송인 김제동, 정의당 이정미 대표, 더불어민주당 박주민 의원 등이 참석했다. .

김제동 자문위원장은“아이들이 전쟁의 위협에서 벗어난 나라, 남의 나라 대통령의 결정에 우리나라 주권이 흔들리지 않는 나라, 청년들의 시급이 오르는 것이 마치 나라가 경제가 망한 것처럼 얘기하지 않는 나라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미래당은  6.13 지방선거에 우인철 서울특별시장 후보를 비롯해 서울시 도봉구(김소희),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조기원), 인천 서구(안재호), 충북 청주시(이재헌), 부산 남구(손상우)에 5명의 기초의원이 출마한다.

이날 출사표를 던진 6명의 청년들은 5일 선관위에 예비후보 등록 후 본격적인 지방선거 레이스에 뛰어들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